Life Goes On

Sallyanna(샐리안나) | e퍼플 | 2023년 1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뭔가 중간중간 배우는, 깨닫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그런 것들을 모아두면 어떨까 해서 교보 문고의 사이트 창작의 날씨에 에세이를 기고 하고 , 때때로 블로그에 쓰기도 했습니다.
그랬더니 꽤 쌓여서 한 권의 책 분량이 되었습니다. 사이트에서 읽어주는 독자분들도 계셨지만,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전자책으로 출간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책을 내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으시면서 공감 되는 부분, 위로 되는 부분,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이 다 멋집니다.

저자소개

저자 Sallyanna(샐리안나)는 서울의 인문계 대학 행정학과를 졸업하였고, 여러 가지 과정(시험준비, 취업 등) 이후 싱어송라이터와 병행하여 프로듀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프리랜서, N잡을 하며 살아가는 청년입니다. 감정 코칭 수업도 듣고, 여러 일들을 겪으면서 마음 공부도 많이 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일상생활에 느끼는 감정, 깨달음 같은 것을 함께 나누고자 에세이도 지속적으로 쓰고 있습니다. 지난 번 전자책 “특별해도 나는 괜찮은 사람입니다.”를 저술하였으며, 이후에 새롭게 에세이를 세상에 내놓고자 합니다.

목차소개

<사람 간의 에너지의 중요성 (feat. 가끔은 악역이 되어도 괜찮다.)> 5
<사람은 사람이 필요> 12
<각자의 시선> 14
<과도한 걱정은 금지> 18
<오르락 내리락> - 24
<사랑의 힘> 28
<각자의 십자가> 29
<말 한마디> 31
<모두에게 좋은 사람이 되기는 어렵다> 42
<이해 받지 못한다고 느낄 때는> 51
<솔직함의 중요성> 56
<만남과 이별> 69
<기분이 전부다> 80
<인생은 경주가 아니다> 84
<내려놓기> 87
<긍정 에너지를 찾아다니기> 89
<소소한 선물하기> 9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