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스타

최은영 | 마루비 | 2023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우연히 소매치기범을 현장에서 잡게 되면서
일약 스타로 떠오른 태권 소녀 유지안.

“우와, 진짜로 이게 다 나한테 온 선물이라고?”

일주일 동안 펼쳐지는 황홀하고도 두근두근 신나는 세상,
과연 지안이 얻은 것은 무엇이고 잃은 것은 무엇일까?
흥미진진한 일주일 스타의 세계 속으로 떠나 보자!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최은영 작가의 『일주일 회장』, 『일주일 왕따』에 이은 또 다른 ‘일주일’ 시리즈 『일주일 스타』가 출간되었다. 『일주일 회장』이 ‘리더’의 가치를, 『일주일 왕따』가 친구 관계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었다면 『일주일 스타』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대중들의 관심에 자신도 모르게 인기에 영합해 점점 변해 가는 스스로의 모습을 통해 진정으로 자신을 지켜 주고 자신답게 만들어 주는 가치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되는 유쾌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이야기이다.

저자소개

최은영 (최이랑)
방송 작가로 활동하며 어린이 프로그램을 만들다 동화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2006년 푸른문학상과 황금펜아동문학상을 받으며 등단했습니다. 《살아나면 살아난다》로 우리교육 어린이책 작가상을, 《절대딱지》로 열린아동문학상을 받았습니다. 쓴 책으로 《멀쩡한 하루》, 《크리에이터가 간다》, 《아주 특별한 책잔치》, 《미운 멸치와 일기장의 비밀》, 《우리 반 갑질 해결사》, 《김 따러 가는 날》, 《귀신 선생과 공부 벌레들》, 《비밀 가족》, 《꿈꾸는 모시와 힙합 삼총사》, 《우리 책 직지의 소원》 등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그림 : 국민지
우연한 기회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어 현재는 즐겁게 그림 그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강남 사장님』, 『4학년 2반 뽀뽀 사건』, 『담임 선생님은 AI』, 『재까닥 캠프』, 『당신의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자꾸자꾸 책방』, 『오늘도 용맹이』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화요일 소매치기범을 잡다
수요일 교장실로 불려 가다
목요일 용감한 시민상
금요일 서경이가 이상해
그날 밤 도전! 유튜버
토요일 할머니를 만나다
일요일 태권 소녀 유지안 채널
월요일 소중한 것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