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여행 가

김태호 | 마루비 | 2023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시간은 아이들이 원하는 곳까지 천천히 거꾸로 흘러갔다.”

『네모 돼지』 『제후의 선택』 『신호등 특공대』에 이은
김태호 작가의 또 다른 화제작, 『아이가 여행 가』 출간!

폭력과 학대, 편견과 왕따 앞에서도
존엄과 용기를 잃지 않는 이 땅의 어린이들에게 바치는
김태호 작가의 날카롭고 따뜻한 위로와 포용의 메시지!

단편동화 「기다려!」로 제5회 창비어린이 신인문학상을 수상하며 발표한 동화집 『네모 돼지』와 제17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제후의 선택』을 비롯하여 새 작품이 출간될 때마다 국내 어린이문학계에 신선하고 강렬한 메시지를 던져 온 김태호 작가의 신작 동화집 『아이가 여행 가』가 마루비 어린이문학 15번째 작품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아이가 여행 가』에 실린 5편의 작품은 편견과 왕따, 학대와 억압, 폭력 속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어린이들의 내면을 다룬 결코 가볍지 않은 이야기들로, 그동안 김태호 작가가 보여 온 우리 사회의 어린이들에 대한 날카롭되 따듯한 시각과 포용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수작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자소개

김태호
1972년 충남 대천에서 태어났다. 세종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한겨레 SI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에서 그림책을 공부했다. 동화 「기다려!」로 제5회 『창비어린이』 신인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그림책 『아빠 놀이터』를 쓰고 그렸으며, 단편동화집 『네모 돼지』, 『제후의 선택』 중편동화 『신호등 특공대』, 『파리 신부』 그림책 『아빠 놀이터』, 『삐딱이를찾아라』, 『엉덩이 학교』, 청소년 소설 『별을 지키는 아이들』, 『일 퍼센트』 등을 썼다. 단편동화집 『제후의 선택』으로 2016년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동화 『산을 엎는 비틀거인』으로 2017년 열린아동문학상을 받았다. 현재 작품 활동을 하면서 초중고등학교 강연을 통해 많은 독자들을 만나 책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역자소개

그림 : 이석구 (구루부)
서울에서 태어나 국민대 시각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두려움과 설렘은 정반대의 느낌입니다. 그러나 심장은 똑같이 두근두근 뜁니다. 그림책 『온 세상이 하얗게』 『아기바람』 『숨바꼭질』 등을 지었고, 그림에세이 『함께 오늘을 그린다는 것』 등을 쓰고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걸리버의 꿈
아이가 여행 가
집 짓는 아이
알도
자전거가 된 아이들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