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문방구

이규희 | 마루비 | 2023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태풍이 몹시 불던 어느 날 ‘문’자가 떨어져 나가 버려 ‘샛별문방구’에서 ‘샛별방구’가 되어 버린 학교 앞 허름한 문방구.그곳에서 만난 낯선 얼굴의 한 아이, 과연 유미는 이 아이의 정체를 알아낼 수 있을까.뭉클한 사연과 함께 용기를 선사하는 신기한 문방구 속으로 들어가 보자.

마루비 초등 저학년을 위한 ‘책이랑 놀래’ 다섯 번째 작품으로 이규희 작가의 『신비한 문방구』가 출간되었습니다. 학교 앞 허름한 문방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비한 문방구』는 자존감을 상실한 채 슬픔에 빠져 지내는 주인공 유미가 어느 날 우연히 학교 앞 문방구에서 만난 한 소년을 통해 잃었던 자신감과 용기를 얻게 된다는 줄거리로, 비슷한 아픔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웃과 친구들 간의 이해와 연대를 다룬 따뜻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동화입니다.

저자소개

이규희 (李圭喜)
늘 어린이 독자들에게 재미나고, 감동스런 동화를 보여 주고 싶은 동화 작가랍니다. 고궁이나 박물관, 미술관을 돌아다니며 동화의 소재를 찾기도 하고요, 어린이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려 괜히 학교 앞을 얼쩡거리기도 해요.
충남 천안에서 태어나 강원도 태백, 영월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사서교육원을 졸업했으며, 오랫동안 사서 교사로 일했습니다. ‘소년중앙문학상’, ‘한국아동문학상’, ‘세종아동문학상’, ‘이주홍문학상’ 등을 수상했으며, 지금은 동화 작가로 여러 어린이 책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동안 『왕 할머니는 100살』 『왕세자가 돌아온다』 『악플 전쟁』 『조지 할아버지의 6.25』 『큰 기와집의 오래된 소원』 『기미년 태극기 특공대』 『진짜 친구 찾기』 등 100여 권의 동화를 썼어요. ‘세종아동문학상’ ‘이주홍문학상’ ‘윤석중문학상’ ‘방정환문학상’ ‘가톨릭문학상’ 등 여러 상도 받았답니다.

역자소개

그림 : 박현주
끄적거리던 습관이 그리는 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잘하게 쌓은 습관으로 나답게, 재미있는 삶을 그려 나가고 싶어요. 쓰고 그린 책으로는 『와비 날다』, 그린 책으로는 『엄마, 고마워요!』 『비밀』 『 다른 건 안 먹어』 『인싸가 되고 싶어』 『무지막지 막무가내 폭탄 고양이』 『소원 코딱지를 드릴게요』 『조이버스에 탑승하시겠습니까?』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이게 다 아빠 때문이야!
*불량식품만 먹을 거야!
*이상한 아이를 만나다
*자꾸 사라지는 아이
*이제 달라질 테야! /
*짝짝이 양말을 신은 아이들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