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주머니

이경순 | 마루비 | 2023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할머니, 이거 봐봐!”
금이는 얼른 꽃주머니를 할머니 앞으로 내밀었어요.
“여기, 쪽지가 있어요. 꺼내 볼까?”

마루비 초등 저학년을 위한 ‘책이랑 놀래’ 7번째 작품으로 이경순 작가의 『꽃주머니』가 출간되었습니다. 부모님과 떨어져 혼자 할머니와 지내는 1학년 금이는 할머니의 보살핌 속에서도 가족들과 함께 지내는 친구들만 보면 힘이 빠지고 쓸쓸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를 마치고 할머니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던 금이는 길가 벤치에서 주인 없는 꽃주머니를 줍게 됩니다. 할머니와 함께 주머니를 열어 본 금이는 방시레 웃음을 짓게 되는데요. 이 이야기는 꽃주머니에서 비롯된 우리 일상의 작은 행복의 가치를 깨닫게 하는 주제로서 한국아동문학인협회 우수작품상에 선정되기도 한 아름다운 동화입니다.

저자소개

이경순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으며 장편 동화 「찾아라, 고구려 고분 벽화」가 삼성문학상에 당선되면서 동화 작가가 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이 우리의 역사와 선조에 대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동화를 많이 쓰고 싶은 꿈을 품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날아라, 나무새』 『넌 학교 끝나면 뭐 해?』 『다락방의 비밀』 등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그림 : 이지오
대학과 대학원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했고, 오랜 시간 디자이너로 일하다가 어린이와 그림이 좋아서 어린이책 그림 작가가 되었다. 작품으로는 『두근두근 첫 비밀친구』, 『딱 한 가지 소원만 들어주는 마법책』, 『쉿, 아무도 모르게!』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꽃주머니
특별한 날
이웃사촌
뒷집 할아버지
쪽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