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머드 아카데미 4 : 신나는 파도타기

원제 : Mammoth Academy: Surf Up!

닐 레이튼 | 을파소 | 2023년 11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11,040원

판매가 11,040원

도서소개

매머드 아카데미에 전학 온
조그만 매머드들의 정체는…!?



◎ 도서 소개

매머드 아카데미를 찾아온 전학생,
사이먼과 시모언을 소개합니다!

매머드 아카데미에 전학생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사이먼과 시모언이지요. 둘은 매머드 대륙에서 머나먼 곳에 떨어져 있는 티키티키 섬에서 태어났습니다. 티키티키 섬 매머드는 모두 조그만 피그미매머드들이라는군요. 사이먼과 시모언은 부모님이 매머드 대륙에서 중요한 일을 하는 동안 매머드 아카데미에서 함께 지내게 되었습니다. 오스카는 사이먼과 시모언이 아주 마음에 든 모양입니다. 특히 티키티키 섬 이야기를 들을 때면 눈을 반짝였죠. 바다와 물보라도 흥미로웠지만, 파도타기에 마음을 사로잡힌 모습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매머드 대륙에서 사라진 줄로만 알았던 인간들이 티키티키 섬에 나타났군요. 어디선가 카누 만드는 법을 배워 바다를 건넌 모양입니다. 하지만 인간들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티키티키 섬 주민들은 인간들을 환영할 준비로 한창입니다. 이대로 가다간 티키티키 섬 매머드들이 모두 인간들에게 잡아먹힐 것이 분명합니다. 사이먼과 시모언, 그리고 오스카는 위기에 빠진 티키티키 섬을 구할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닐 레이튼
약력: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작가
영국에서 태어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작가로,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대학교에서 미술과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전작 《플라스틱이 가득한 지구》는 전 세계 11개국에 동시 출간됐으며, 《에밀리의 토끼 인형》으로 영국 네슬레 스마티즈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지금까지 80권이 넘는 책에 그림을 그렸고, 전 세계 16개국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습니다.

역자소개

심연희
약력: 영어와 독일어 책 번역가
연세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 뮌헨 대학교 LMU에서 언어학과 미국학을 공부했다. 현재 영어와 독일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다수의 저서를 옮겼다. 그중 대표작으로는 《사악한 자매》, 《미드나잇 선》,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퍼펙트 마더》, 《어둠의 눈》, 〈이사도라 문〉 시리즈, 〈마녀 요정 미라벨〉 시리즈 등이 있다.

목차소개

◎ 목차

1교시. 새 친구를 맞이하세요 … 15
2교시. 방학 동안 한 일을 발표하세요 … 25
3교시. 파도타기에 대해 알아봅시다 … 30
4교시. 티키티키 신문을 살펴보세요 … 45
5교시. 아카데미에서 보내는 하룻밤 … 67
6교시. 한밤중 여행을 시작합니다 … 77
7교시. 바다로 출발 … 83
8교시. 인간 해적을 주의하세요 … 97
9교시. 파도의 높이를 구하세요 … 104
방과 후. 안녕, 티키티키 섬 안녕, 매머드 아카데미 … 126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