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바꿀 수 없다면 말투를 바꿔라

정병태 | 넥스웍 | 2023년 10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000원

전자책 정가 11,900원

판매가 11,900원

도서소개

말하는 습관이 바뀌고 인생이 바뀌는 기적이 일어난다

과거로부터 ‘침묵은 금이다Silence Is Golden.’라는 것을 실생활에서 미덕으로 여기는 관습이 결국 표현력이 떨어지는 민족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제는 변해야 한다. 말하는 능력이 경쟁력이 되어버린 사회가 되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뛰어난 언변력은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어 감동을 주고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다. 그러기 위해서는 말솜씨 키우는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그런데 그 실질적인 말의 기술을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곳이 드물다. 또 말하는 기술을 배우려는 사람도 드물다. 단순히 쉽게 생각하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본다. 이를테면 자기소개나 인사말, 축사 정도를 잘하면 말을 다 배운 것으로 여긴다. 그러나 그것으로는 절대 안 된다. 단순히 조리 있게 자기소개 정도만을 배우고 말을 다 배웠다고 한다면 그 사람은 말을 배운 적이 없는 것이다. 독자 여러분은 이 책을 통해 말하는 습관이 바뀌고 이는 곧 인생이 바뀌는 기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는 복음화 선교전략에 전념하는 사역자이다. 지금이 복음화 회복의 기회라 보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구원을 얻도록 말씀 사역에 전념하고 있다.

그는 국내 최초로 개설된 서울한영대학교 부흥신학대학원에서 부흥사1호 석사(MA) 학위를 취득하였다. 곧바로 영적 전투의 현장에서 <이기는 대적기도, 신적치유기도, 보혈기도>로 부흥사의 사역을 시작했다. 더불어 하나님이 부르신 특별한 사명을 위해 한사랑교회를 개척하였고, 서울한영대학교 실천신학교수로 사역하였다. 현재는 군선교사로 사역하고 있다.

그는 고려대학교대학원 철학과,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감리교신학대학원, 서울한영대학교 부흥신학대학원, 서울한영대학교 일반대학원, 경희사이버대학교 한방건강학과에서 수학했다.

20대에 집필 활동을 시작한 그는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책을 펴냈다. <성경읽기 혁명> <성경읽기 혁명 실천편> <무원고설교 스피치> <이기는 대적기도> <신적치유기도> <보혈기도> <소통의 기술> <언어의 품격> <습관 혁명 리더십> <바로 써먹는 치유 기도> 등 다수의 책을 썼다.

목차소개

서론
시작하는 말

PART 1 이기는 말
감성표현의 달인
이기는 말
위대한 언어실험
촌철살인寸鐵殺人

PART 2 천금 말씨
언행일치??一致
천금 말씨
쿠션 언어

PART 3 말 한마디의 힘
긍정의 말 한마디 힘
입술의 핸들
성공을 부르는 산소언어

PART 4 표현의 시대
달변가의 비밀
표현의 힘
환대의 한마디

PART 5 말의 위력
비언어 소통의 기술
희망의 한마디
자존감을 높여주는 칭찬화법
말의 위력
언어의 전환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