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삭제, 하시겠습니까?

작전명: 판도라

남세오 | 자음과모음 | 2023년 11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네가 달고 있는 소켓이 내가 볼 땐 좀 특별해 보이거든.
그걸 이용해서 할 수 있는 일이 있다고 하면 어떻게 할래?”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108권이 출간되었다. 108권 『기억 삭제, 하시겠습니까?』는 마치 게임 속을 모험하는 것 같은 SF 판타지로, 주인공 수현과 친구들이 사람들의 눈앞에 씌워진 보이지 않는 필터를 벗겨내 ‘진짜 세상’을 되찾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전 국민이 귀 뒤에 뉴럴 소켓을 시술하고 살아가는 근미래의 어느 도시. 부모님 없이 혼자 사는 고등학교 1학년 유수현은 종종 소켓의 오류로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는 것들을 보곤 한다.
어느 날, 수현은 유명 그룹 디바인 대표의 딸 서혜나, 혜나와 함께하는 백소희, 고민중과 만나 지금까지 몰랐던 세상의 이면을 발견한다. 또 자신의 소켓이 가진 특별함 때문에 아이들의 ‘혁명 계획’에 함께하게 된다. 왜 수현의 소켓만 계속 오류를 일으키는 걸까? 그리고 수현과 수현의 친구들은 과연 ‘혁명’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저자소개

남세오
평범한 연구원으로 살아가다 문득 글을 쓰게 되었다. 작가는 글을 쓰며 많은 시간을 묵묵히 고민하고 독자는 그 결과물을 저마다의 방식으로 읽는 소설이라는 매체에 편안함과 매력을 느낀다. 브릿G와 환상문학웹진 거울에 ‘노말시티’라는 필명으로 글을 올리고 있다. 2020년 제7회 과학 소재 장르문학 단편소설 공모전에서 「스윙 바이 레테」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SF 소설집 『중력의 노래를 들어라』, 자각몽을 소재로 한 스릴러 『꿈의 살인자』, 청소년 소설 『너와 함께한 시간』 『너와 내가 다른 점은』을 냈으며 『이번 생은 해피 어게인』을 비롯한 많은 앤솔러지에 참여했다.

목차소개

토끼 굴에 빠지다, 제 발로
분리된 사람들과 기억 삭제
유령들이 하는 일
림보와 룬 문자
혁명이라는 말
에필로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