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에도 감각이 살아 있어서

김상진 | 좋은땅 | 2023년 11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000원

전자책 정가 10,200원

판매가 10,200원

도서소개

영혼에도 감각이 살아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초, 초, 초경고!!!
지옥으로 어떤 사람들이 들어갈까?
“지옥은 벌을 받는 장소”로서 지옥으로 들어간 사람들은 누구나 지옥 불꽃 가운데서 자신의 영혼에도 감각이 살아 있기에 너무나 뜨거워서 죽고 싶어도 죽을 수 없는 곳, 아예 죽음 자체가 없는 곳, 그곳에서 심판 때까지 처절한 고통을 느끼며 살게 되는 것이며, 부활하여 심판 후에는 영원히 타오르는 유황 불바다에 들어가서 지옥과는 비교가 안 되는 더 혹독한 벌을 받으며 살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 그대로 그와 같은 사실이 저자의 유체이탈의 생생한 체험과 함께 이 책 속에 실려 있습니다.

“이것만 알아 두십시오.”
하나님의 나라 일꾼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으로 주님께서는 자기를 믿고 따르는 사람들의 여러 가지 병을 고쳐 주시고, 가난한 사람들을 돌보시며, 배고픈 사람들을 먹이시고, 그들을 가르치시며 하나님의 나라에 대하여 백성들에게 선포하셨습니다. 이와 같이 성령의 은사를 받은 사람은 “그리스도 예수님의 이름을 믿게 하는 하나님의 도구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도구인 여러분은 여러분 안에서 일하시는 성령님을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믿게 하고 주님이 일하신 것처럼, 일하는 사람이 바로 하나님의 나라 일꾼입니다. 그러나 주여, 주여, 하는 사람들처럼, 그분의 은사로 성도는 돌보지 아니하고 육체의 일을 위해 일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나라 일꾼이 아닙니다.

저자소개

주님께서는 어느 날 두 어깨에 나팔을 주셨습니다. 그 나팔을 어떻게 불게 하실까? 생각했더니 이렇게 글을 써서 주님의 나팔을 불게 하시네요. 지금과 같이 약하고 어리석으며 멸시받으며 저명한 학자들처럼 많은 배움도 없는 저자가 하늘나라 복음의 글을 쓴다는 것은, 바위에 달걀을 던지는 일인데 말입니다. 그런데도 “너는 나팔을 불어라” 말씀하신 것이었습니다. 주님께서는 “하나님은 세상에 지혜로운 사람과 강한 사람들을 부끄럽게 하시려고, 어리석고 약한 사람을 택하시고, 세상이 대단한 인물로 여기는 사람들을 형편없이 낮추시려고, 천한 사람과 멸시받는 사람과 보잘것없는 사람들을 택하셨습니다. 이것은 아무도 하나님 앞에서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말씀하시면서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유대인에게는 그리스도는 거치는 돌이며, 이방인에게는 어리석은 것입니다. 그러나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과 지혜입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이 이러하심으로 저자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서 집필한 『형제 사랑은 곧 하나님 사랑』 본서와 『영혼에도 감각이 살아 있어서』 저서로 온 세상에 복음의 나팔소리가 울려 퍼져 형제들이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기를 주님의 심정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 모두에게 있기를 빕니다.

목차소개

머리글_ 4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사랑하지?_ 9
갑자기 온몸이 침대 밑으로 굴러떨어져 버렸다_ 25
육체와 같이 우리의 영혼도 아픔을 느낍니다_ 39
죽음 뒤에 오는 인생_ 43
악인들의 종말_ 51
악한 사람들을 시샘하는 여호와의 찬양단장 아삽_ 55
놀라운 사실은 영적 존재들에게도 감각이 살아 있다는 것입니다_ 67
지옥은 불의 세계요, 어둠의 세계입니다_ 95
성령님이 지배하는 생활, 마귀가 지배하는 생활(지금은 나를
돌아보는 시간, 나는 의인에 속할까요? 악인에 속할까요?)_ 105
살아 계신 하나님_ 141
고도로 발달한 AI 시대를 대비하십시오_ 165
사랑은 허다한 죄를 용서해 줍니다_ 183
어째서 너희가 제사장직마저 요구하는가?_ 193
선악과를 따서 먹은 하와가 뱀의 말과 같이 죽지 않았는데_ 249
제사장 제도, 하나님께서 아주 특별하게 세우신 제도입니다_ 269
사도들을 통해 누가 하신 말씀입니까?_ 27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