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후와 와무의 풍선 타고 바람 여행

하세가와 사토미 | 놀이터 | 2023년 11월 0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몽글몽글한 상상력을 심어 주는
코끼리 후니후와 악어 와무의 알콩달콩한 이야기

『풍선 타고 바람 여행』은 코끼리 후니후와 악어 와무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구김살 없고 장난치기 좋아하는 후니후와 야무지고 마음 넓은 와무는 둘도 없는 단짝이에요. 어느날 바람이 가져간 후니후의 풍선을 찾기 위해 후니후와 와무는 바람이 사는 곳을 찾아 모험을 떠나요. 바구니에 풍선을 매달고 바람이 부는 대로 따라가다 보면 바람이 사는 곳을 만날 수 있을까요?

『풍선 타고 바람 여행』에는 바람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인 ‘바람은 어디로?’를 포함해 후니후와 와무의 알콩달콩한 이야기 네 편이 담겨 있어요. 몽글몽글한 상상력이 만들어 낸 두 친구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읽다 보면 입가에 살며시 웃음이 번질 거예요.

저자소개

글/그림 : 하세가와 사토미 (はせがわ さとみ)
1980년 시즈오카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림책 워크숍인 ‘앞뒤 바뀐 학원’에서 그림책을 공부했어요. 2012년 제18회 오히사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넌 뭐가 좋아?』,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요』, 『코우와 작은 눈사람』, 『들판에서 다시 만나』, 『달밤의 노래』 등을 만들었어요.

역자 : 정문주 (鄭文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졸업 후 한·일 정부, 지방 자치 단체, 국제기구, 기업, 학술 관련 전문 통번역사 겸 일본어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엔터스코리아에서는 프리랜서 출판 기획자 및 번역가로 작업 중이다. 저서로는 『2030 일본어로 쉽게 말하기』, 『50패턴으로 여행하는 랜드마크 일본어회화』, 『비즈니스 일본어 이메일』 등이 있고, 역서로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중개합니다 : 도쿄R부동산』, 『시골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오아시스 식당』, 『관저의 100시간』, 『도쿄대 리더육성 수업』 시리즈 외에 아동 도서 『마법의 정원 이야기』 시리즈 등 여러 권이 있다.

목차소개

1. 바람은 어디로?
2. 내 얼굴
3. 비 오는 날 이야기
4. 들판의 후니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