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동산개발사업을 해라

경기 하향기에 접어든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가장 빨리 ‘부자’가 되는 법!

김성은 | 나비의활주로 | 2023년 11월 0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4,000원

판매가 14,000원

도서소개

“부자들의 돈이 몰리는 곳, 그 흐름을 따라 투자하라!”
- 현재 가장 주목받는 재테크, 부동산개발 A to Z
- 초심자도 쉽게 이해 가능한 상세 설명과 사례 제시
- 부동산개발 실전 투자 시 필수 체크리스트 총정리

『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동산개발사업을 해라』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관심도가 높은 재테크 종목인 부동산, 그중에서도 가장 핫하다는 ‘부동산개발사업’에 관한 책이다. 신탁업계에서 최연소 팀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부동산 분야에서 큰 주목을 받는 사업가인 저자의 평생 연구와 실전 투자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우리가 왜 부동산을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기부여부터 시작하여, 부동산개발사업이 이루어지는 전 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해 나간다. 부록으로 담긴 부동산개발사업 관련한 법령과 용어 정리까지, 이 책은 대한민국의 부동산개발사업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책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초심자라도 잘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쉬운 방식으로 내용을 풀어냈다는 점이다. 부동산개발에 관심은 갖고 있으나 선뜻 공부하기 어려워하는 초보자들, 부동산 관련 학과에 진학을 원하거나 현재 재학 중인 모든 학생들, 현재 부동산개발 흐름을 간단히 점검하고자 하는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이 책은 가장 올바른 길을 제시할 것이다. 우리나라가 경기 하향기에 접어들었다는 뉴스가 심심찮게 들려온다. 하지만 그런 시기에도 부동산 재테크를 통해 큰돈을 거머쥔 이들은 꼭 존재했다. 부동산개발사업을 통해 부자가 되고자 하는 이들이 이 책을 통해 반드시 꿈을 이루기를 기대해 본다.

저자소개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마쳤다. 부동산 중개업을 시작으로, 부동산개발 금융기관 중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진 한국자산신탁에 입사하여 신탁업계에서는 최초로 30대 초반에 최연소 팀장을 역임하였다.
현재는 마스터그룹의 총괄대표로서 부동산개발시행, PM(부동산개발 컨설팅), 투자자문, 부동산개발 강의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부동산 철거사업을 시작으로 창업과 부동산을 융합한 온라인 플랫폼 ‘명당’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등 그룹사의 사업 다각화를 선보이고 있다.
책 『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동산개발사업을 해라』는 저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책이다. 지금껏 쌓아 온 사업 노하우와 심도 있는 분석, 부동산 투자시장의 현황과 미래를 꿰뚫는 통찰을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그 어느 때보다 부동산개발사업에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지금, 이 책은 투자자들을 가장 올바른 투자의 길로 인도할 것이다.

저자 인스타그램 @SE.KIM.0207

목차소개

PROLOGUE

[CHAPTER 1] 부동산 개발, 이것만은 알고 시작하자
왜 디벨로퍼(시행사)와 부동산개발을 알아야 돈이 보이는가
부동산개발이 가능한 사업부지는 얼마만큼 있는가
부동산 가격 사이클과 부동산 개발의 시점
부동산개발의 수익
부동산개발로 돈을 버는 방법
부동산개발에 필요한 인맥과 업체별 용역 선정 시기

[CHAPTER 2] 부동산개발 1~7단계
개발사업부지(정보) 접수
토지 분석
Concept 개발
사업성 검토와 사업 초기 셋팅
부지 매입
인허가 진행(설계업체 선정)
사업구조화 결정 및 주요 파트너사 선정

[CHAPTER 3] 부동산개발 8~11단계
PF대출, 착공 및 분양 개시
분양 개시 후 주요 업무 처리(공사 진행 현황 파악 등)
준공 및 입주
사업 정산 및 하자 보수

[부록]
부동산개발 시 알아야 할 주요 법령
부동산개발사업 체크리스트
입주자 모집 공고 및 신청 서류 등
분양 광고 시 체크사항
부동산개발 관련 자주 사용되는 용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