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머리 아이 천백모

윤수란 | 가나출판사 | 2023년 10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500원

전자책 정가 8,750원

판매가 8,750원

도서소개

흰 머리 줄게~ 검은 머리 다오~!
흰 머리로 태어난 아이 천백모! 염색을 해도 모자를 눌러써도 흰 머리를 감출 수가 없다. 친구 하나 없는 백모가 원하는 건 다른 아이들처럼 검은 머리가 되는 것.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반 아이들이 백모와 친해지고 싶어 한다. 그 이유는 바로 백모가 친구를 사귀기 위해 특별하고 비밀스런 마법의 힘을 빌리고 있기 때문. 하지만 이런 행복한 순간도 잠시. 어느 날, 집 앞에 나타난 검은 머리카락의 검두 할아저씨! 이제는 흰 머리로 살고 싶다는 검두 할아저씨의 간곡한 부탁으로 백모는 마법의 주문을 외우게 되는데……. “흰 머리 줄게~ 검은 머리 다오~! 흰 머리 줄게~ 검은 머리 다오! 흰 머리 줄게~ 검은 머리 다오~!” 과연 백모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저자소개

글 ❘ 윤수란
엉뚱한 상상 하기와 왜냐고 자꾸 묻기 사이에서 이야기 씨앗들을 발견하고, 그것으로 이야기 성을 짓는 즐거움에 빠져 있습니다. <어린이와 문학> 추천으로 작가가 되었고 『두근두근 두뇌성형 프로젝트』로 제1회 ‘출판놀이 창작실험공모전’에서 수상하였습니다.

역자소개

그림 ❘ 서지현
하얀 종이 위에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득 담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HILLS)에서 그림책을 탐구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엄마의 하나 둘 셋』, 『귤이』가 있으며, 그린 책으로 『구슬이 탁, 의사가 사라졌다!』, 『특별한 동물원』, 『또! 복병수』,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1. 너, 그거 알아?
2. 파뿌리와 백 노인
3. 흰 머리카락 사용법
4. 뭐든지 처음이야
5. 과학과 마법
6. 용이를 구해라
7. 파뿌리의 변신은 무죄
8. 검두 할아저씨
9. 진짜 백모 찾기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