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면 오싹한 호러 컬렉션 1

더 스토리 003

R. L. 스타인 | 을파소 | 2023년 10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11,040원

판매가 11,040원

도서소개

〈구스범스〉 시리즈의 작가
R. L. 스타인의 새로운 공포!



◎ 도서 소개

※ 경고 ※
온몸에 소름 끼칠 준비가 된 사람만 이 책을 펼치세요.

어린이 여러분, 조심하세요. 온몸에 소름이 돋을 수 있으니까요! 이 책에 실린 열 가지 이야기는 모두 여러분에게 오싹함을 안겨 주려고 만든, 어디에서도 읽어 본 적 없는 새로운 이야기들이랍니다. 어린이 공포 문학의 대가인 R. L. 스타인이 괴물, 유령, 환상, 벌레등이 가득한 오싹한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이 책의 이야기들은 현실에서 여러분에게 ‘절대’ 일어날 리 없으니까요. 그러니 안심하고 책을 펼쳐, 피부가 차가워지고 잔털이 쭈뼛 서고 심장이 쿵쿵 뛰고 이가 덜덜 떨리는 오싹한 기분을 잔뜩 느끼길 바랍니다!
(그런데… 정말로 여러분에게 이런 일이 안 일어날 거라 장담할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약력: 어린이책 작가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구스범스〉 시리즈를 비롯해, 300권이 넘는 책을 쓴 어린이책 작가로 ‘아동 문학계의 스티븐 킹’으로 불립니다. 어린이책 작가가 되기 전에는 문학잡지 《버내너스 Bananas》의 기자로 일했고, 출판사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들에게 오싹함을 선물하는 일을 자신의 직업이라 여깁니다.

역자소개

이재원
연세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지금은 어린이책을 만들며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초록양>, <키드 노멀>, <키드 스파이> 시리즈 등이 있다.

목차소개

◎ 목차

작가의 말 … 2
어서 와, 여기는 ‘시간의 틈’ … 7
꼬마 괴물들 … 29
허물 … 51
유령이 타고 있어요 … 74
비명을 들은 소년 … 97
벌레 … 120
인생을 바꾸는 방법 … 143
나쁜 면 … 167
땅속의 구멍 … 188
몬스터 메이커 … 210
에필로그 … 234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