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 어원중심 영단어

Enjc 스터디 | 랭컴 | 2014년 12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200원

판매가 4,200원

도서소개

약 5,000개의 중요한 단어를 250개의 그룹으로 분류하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듯한 어원분석으로 좀 더 쉽게 어휘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듯한 어원 분석으로 좀 더 쉽게 어휘를 이해할 수 있다. 영단어는 각기 아무런 연고 없이 독자적으로 형성된 것이 아니고, 몇 덩어리의 큰 무리 속의 일원이다. 그러므로 이 책을 통해서 학습자들은 어원풀이와 동의어, 반의어 및 파생어를 습득하여 모르는 단어라도 연관성으로 유추할 수 있는 힘을 배양하고 응용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Enjc 스터디
LanCom에서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English, Japanese, Chinese) 교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집필하는 어학 스터디 그룹으로 한국인과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자 자기 분야에서 현장강의와 교재저술 경험을 살려 독자들에게 최고의 어학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목차소개

Part 1. 어근에 의한 암기술
001. actress 여배우 ~ 150. window 창문

Part 2. 접두사에 의한 암기술
001. abnormal 비정상의 ~ 030. transistor 트랜지스터

Part 3. 접미사에 의한 암기술
001. picturesque 그림 같은 ~ 038. solitude 고독; 독거

Part 4. 인명ㆍ지명 등에 의한 암기술
001. animal 동물 ~ 020. tuberculosis 결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