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영단어 따라쓰기

BIG PICTURE | 랭컴 | 2023년 08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따라쓰기만 해도 알파벳과 영단어, 그냥 익혀요!
[동영상 QR코드]

알파벳 이렇게 익히도록 해요
한글과는 모양과 발음부터 다른 영어, 태어날 때부터 들었던 우리말은 아이들에게 친숙하지만 영어는 부담감을 줄 수 있어요. 영어의 첫걸음인 알파벳을 공부할 때는 먼저 알파벳 노래를 통해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노래가 익숙해지면 알파벳의 모양부터 천천히 보여주도록 합니다. 이어서 하루에 배울 수 있는 알파벳의 개수를 정해 차근차근 여러번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세요.

알파벳과 영단어 신나게 쓰면서 마스터해요
영어 알파벳은 26글자로 각각 대문자와 소문자로 이루어져 있어요. 글자마다 이름과 소리Sound가 따로 있지요. 이 책에서는 알파벳의 이름과 그 소릿값에 해당하는 쉬운 6개의 영단어를 통해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신나게 쓰면서 익힐 수 있도록 했어요.

동영상 QR코드로 정확한 발음을 익혀보세요
각 쪽마다 보고 듣는 동영상 QR코드를 두어 핸드폰만 있으면 즉석에서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물론 MP3 파일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처음으로 알파벳과 영단어를 익힐 때는 쓰기와 함께 발음도 잘 익히도록 하세요. 몇 번이고 반복해서
듣는 게 가장 중요해요.

저자소개

BIG PICTURE (빅픽처 )
랭컴출판사의 빅픽처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신나게 공부할 수 있는 색칠공부와 따라쓰기 교재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큰 그림을 그리면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