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골라주는 일본어 가타카나 따라쓰기

BIG PICTURE | 랭컴 | 2023년 09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이렇게 배워요!

1. 가타카나를 그림처럼 배울 수 있어요!
일본어 가타카나 모두 그림처럼 익히기 쉽도록 아주 큰 글자로 써놨어요. 먼저 숫자대로 화살표를 따라 손가락으로 그려보세요. 그리고 연필로 천천히 써보세요. 가타카나 발음도 크게 소리내어 읽어봐요.

2. 따라쓰기와 색칠하면서 재미를 느껴봐요!
예쁘게 따라쓰기를 할 수 있도록 7개의 가타카나를 네모칸에 두었어요. 여러 번 반복해서 연습할 수 있죠. 색연필도 준비하세요. 맞쪽 가타카나는 쓰기 순서에 따라 여러 가지 색깔로 예쁘게 색칠해보세요. 그럼 가타카나가 그림처럼 느껴질 거예요.

3. 가타카나 단어와 그림으로 상상력을 높혀요!
가타카나가 일본어 단어에서는 어떻게 쓰이는지 확인해요. 가타카나 위에는 발음이고, 아래는 단어의 뜻이에요. 단어를 큰 소리로 읽어보세요. 단어 하나를 골라서 그에 알맞는 그림도 두었죠. 그림을 보면서 상상해보세요. 훨씬 기억에 오래 남을 거예요.

4. 가타카나 쓰기순서와 발음을 보면서 익혀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찰칵 해보세요. 가타카나 쓰기 순서가 천천히 동영상으로 나오니까 쉽게 따라쓸 수 있어요. 그리고 가타카나와 단어 발음도 보면서 들을 수 있어요.
일본인의 정확한 발음으로 본문 전체가 녹음된 MP3 파일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네이버에서 '랭컴'을 치면 블로그(홈페이지)가 나와요. 웹하드에서 받을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놨어요.

5. 이제 잘 따라했다면 멋지게 마무리해요.
이제 마무리해요. 가타카나를 보지 말고 네모칸에 또박또박 써보세요. 물론 네모 빈칸을 모두 채워야겠죠. 그리고 다섯 글자씩 공부하면 제대로 익혔는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어요.

저자소개

BIG PICTURE (빅픽처 )
랭컴출판사의 빅픽처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신나게 공부할 수 있는 색칠공부와 따라쓰기 교재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큰 그림을 그리면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