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데일 카네기 | 랭컴 | 2023년 09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데일 카네기가 알려주는 고민을 극복하는 완벽한 방법*
지금 곧 걱정을 멈추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라!
걱정의 가장 해로운 특징은 집중력을 잃게 하는 것이다. 걱정에 휩싸여 있을 때 우리의 마음은 끊임없이 흔들려서 어떤 결정도 내릴 수가 없게 되기 때문이다. 단 1초 전의 일도 우리는 바꿀 수 없다. 그런데도 우리는 1초 전에 일어났던 일의 결과를 어떻게든 수정해보려고 온갖 노력을 하고 있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가! 하지만 이미 일어난 일은 절대로 바꿀 수 없다. 절대로! 과거의 실패를 건설적인 것으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과거의 잘못을 세밀하게 분석하여 교훈을 얻은 다음 잊어버리는 것이다. 데일 카네기의 『자기관리론(How to stop worrying and start living)』이 그 오랜 세월 동안 시공을 초월하여 사람의 마음과 걱정을 다스리는 최고의 바이블로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은 시대가 달라지고, 사람이 달라지고, 생활방식이 완전히 달라졌다 해도 사람의 마음을 괴롭히는 걱정이라는 문제의 핵심은 본질적으로 같기 때문이고, 걱정의 본질을 가장 정확하게 꿰뚫고 있기 때문이며, 게다가 모든 것을 쉽고 단순하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의 목적은 새로운 것을 가르치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을 일깨워 그것을 실생활에 적용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실천하지 않고 아는 것만으로는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인류 역사상 가장 빛나는 자기계발의 대가가 들려주는 비결을 확인하라!

저자소개

데일 카네기 (Dale Carnegie)
1888년 미국 미주리주에서 태어나 워렌스버그 주립대학을 졸업한 후 교사·세일즈맨 등으로 일하며 수많은 실패를 경험했다. 1912년 뉴욕 YMCA에서 대화 및 연설 기술을 강연하면서 이름이 점차 알려지게 되었다. 사례 중심으로 펼쳐지는 그의 강의는 인간관계를 잘하기 위한 실질적 기술들을 제시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의 강연은 사람들이 자신의 경험과 성취를 나누는 나눔의 장이 되었다. 이어서 그는 카네기 연구소를 설립해 인간 경영과 자기 계발 분야에서 기념비적인 업적을 남겼다. 처세, 자기 관리, 화술, 리더십 등에 대한 그의 가르침은 지금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을 성공으로 이끌고 있다. 1936년에 출간된 『카네기 인간관계론』은 전 세계적으로 6,000만 부나 판매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카네기 최고의 장점은 바로 단순, 명료함에 있다. 많은 문제에 단순하지만 진리가 되는 철학들을 제시, 스스로 풀어나갈 수 있도록 도우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많은 영감과 도움을 주었다.
카네기의 책들은 핵심을 찌르는 원칙들로 정평이 나 있다. 그가 펴낸 책 중에서도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데일 카네기 성공대화론』 삼부작은 불후의 고전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특히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은 처음 출간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6천만 부 이상 판매된 최고의 인간관계 바이블이다. 『성공대화론』은 대중 앞에서 자신 있고 설득력 있게 말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으로 그는 이 책을 통해 ‘효과적으로 말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알려주었고 세계로 번역되어 사랑받고 있다.

목차소개

Part 1. 걱정이란 무엇인가?
1. 오늘이라는 테두리 안에 살아라
2. 걱정을 해결하는 마법 공식
3. 걱정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
Part 2. 걱정을 분석하라
1. 걱정을 분석하고 해결하는 방법
2. 업무상 걱정을 반으로 줄이는 방법
Part 3. 걱정하는 습관을 버려라
1. 걱정을 몰아내라
2. 딱정벌레한테 넘어가지 마라
3. 걱정을 이기는 평균율 법칙
4. 피할 수 없다면 받아들여라
5. 걱정에 손절매 주문을 걸어라
6. 톱밥을 켜려고 하지 마라
Part 4. 내적 평화를 유지하는 7가지 원칙
1. 운명을 바꾼 한 마디
2. 보복은 더 큰 고통을 낳는다
3. 감사를 기대하지 마라
4. 100만 달러라면 팔까?
5. 자기 자신으로 살아라
6. 레몬을 레모네이드로 바꿔라
7. 14일 안에 우울증을 극복하는 법
Part 5. 걱정을 극복하는 방법
내 부모님이 걱정을 극복한 방법
Part 6. 비판에 대처하는 방법
1. 죽은 개를 걷어차는 사람은 없다
2. 비판에 상처받지 마라
3. 내가 저지른 어리석은 일들
Part 7. 활력을 높이는 7가지 방법
1. 하루에 1시간을 더하는 방법
2. 피로에 대처하는 방법
3. 피로를 잊고 젊음을 유지하는 방법
4. 피로를 극복하는 직장인의 4가지 습관
5. 지루함을 극복하는 방법
6. 불면증을 극복하는 방법
7. 모든 걱정의 70퍼센트는 돈: 돈 관리 방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