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과 세계정부1

김주옥 | e퍼플 | 2023년 10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모든 권력과 재물로 세계를 통치하겠다는 ‘세상 임금’, ‘공중 권세자’들의 중심에는 하나님의 선민이라고 자처하는 시오니스트 유대인들이 있다. 유대인들은 로마가톨릭의 강제개종 정책에 따라 위장개종하고 예수회를 조직해서 로마가톨릭 안으로 깊숙히 침투했다.
저들은 세계 기구들과 비밀 조직들을 세우고 세계지배를 향한 오랜 계획을 실행해 왔다. 저들의 계획과 실행은 우리의 근현대 세계사가 되었다.
시오니스트 유대인, 예수회, 비밀 엘리트 조직들은 카발리즘에 영적 뿌리를 둔다. 카발리즘은 유대교의 오컬트 이단으로서 사탄숭배주의다.
카발 엘리트, 글로벌 엘리트, 세계주의자, 그림자정부, 딥스테이트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우는 저들은, 세계정부 건설에 가장 방해가 되는 기독교를 없애기 위해서 종교통합 운동을 벌이고, 세계종교가 될 뉴에이지를 전파하기 위해 유엔을 사용하고 있다.
저들은 철저한 비밀주의에 따라 내부고발자들을 서슴없이 처단한다. 모든 증언과 증거자료들은 가짜뉴스의 음모론이라며 차단하고 대중의 눈과 귀를 막아버린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자신의 계획을 상징적으로 은밀하게, 또는 노골적으로 분명하게 드러낸다. 무슨 목적일까?
오컬트 사상을 대중에게 은밀히 침투시키고, 대중이 인식하지도 못한 채 자신의 오컬트 의식에 동참시키려는 의도라고 한다.
또한 계획을 미리 알려주고 행함으로써 예언하시고 성취하시는 성경 속의 하나님을 ‘흉내내기’하는 것이라고 한다. 계획한 일들을 실행에 옮기기 전에 이 사실을 먼저 세상에 알림으로써, 세상을 주관하는 권세가 하나님이 아니라 바로 자신들에게 있다고 인식시키려는 것이다.
최근의 코비드 사태는 세계정부를 향한 저들의 오랜 이상을 분명히 드러내 주었고, 또 목표에 한층 가깝게 다가가게 했다. 발생하기 오래 전부터 여러 방법으로 계획을 누설하기도 했다.
코비드와 백신의 진실을 이야기하는 과학자들은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음모론자라며 배척당하고 검열을 통해 삭제당했다. 저들을 대변해주는 정부와 언론만 진리처럼 주목받았다.
이제는 음모론이 진실이라는 명백한 증거자료들이 계속 나오고 있지만 대부분은 믿으려 하지 않는다. 인간이 그렇게 악할 수 없다는 근거없는 신뢰감 때문에 여전히 저들을 믿고 싶어한다.
그런데 코비드 사태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저들의 소아성애와 아동인신제사의 사탄숭배 의식이다. 문명이 닿지않는 곳의 야만인들이 아니라, 세계에서 성공한 최고 엘리트 지도자들이 치루는 종교의식이다.
믿기 힘들고 믿고 싶지 않지만 살아남은 피해자들과 목격자들과 조사관들의 증언이 너무나 많아서 거짓말이라고 부정할 수가 없다. 사탄의 존재와 성품을 아는 기독교인들에게도 지극히 충격적인 현실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실을 알지만 침묵하거나 동조하는 이유는, 저들의 보복이 두렵거나 또는 약점이 잡혔기 때문이라고 한다. 폭로와 함께 자폭하도록 서로 묶여 있는 것이다. 그래서 피해 아동들은 세상의 무관심 속에 묻혀질 수밖에 없었다.
성경은 세상이 심판받고 멸망하는 마지막 때가 있다고 예언한다. 그때는 인류의 죄가 관영해서 하나님이 세상을 멸망시키실 수밖에 없었던 노아의 때와 같다고 하셨다. 오래 참고 기다리시는 하나님이시지만, 이제는 노아시대처럼 심판의 때가 가까운 것 같다.
성경은 마지막 때 인류 최대의 환란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한다. 환난과 고통 뿐만 아니라 거짓과 미혹도 유례없을 것이라고 예언한다. 그것은 바로 사탄을 숭배하는 카발 엘리트들이 다스릴 세계정부의 세상이 아닐까?
이 책을 쓰면서 많은 사람들의 자료를 도움받았다. 증거 자료들은 너무나 많고 도무지 끝날 것 같지 않아서 미완성인 채로 여기서 마무리한다.
최대한 짧게 쓰려고 애썼지만 어쩔 수 없이 길어졌다. 2권으로, 또 6권으로도 나눠서 출판했다. 모두가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는 내용이므로 한 장에서 갖는 질문이 다른 장에서는 설명될 것이다. 6권에 대한 제목은 다음과 같다.

1.최고종교권력의 가톨릭과 예수회
2.시온주의 유대인, 유대인의 미국
3.그림자정부의 비밀집단들
4.유엔, 뉴에이지와 종교통합
5.코비드와 백신, 다가올 세상
6.사탄숭배와 예수 그리스도

저자소개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변증서 『예수신화? 예수실화!』와 『예수는 실화다』(ebook)를 펴내고, 또 하나님을 대신하려는 '세상 주관자'를 증거하며 『시대읽기』와 『성경적 시대읽기』(ebook)를 펴냈다. 최근에는 팬데믹 사태를 경험하며 『역사와 시대읽기; 팬데믹과 세계정부』를 2권과 6권의 ebook 시리즈로 펴냈다. 번역서로는 예수 안에서의 용서와 회복을 다룬 『당신은 괜찮습니까』와 『회복 프라소』가 있고, 간증서로 『다시살다』가 있다. 서강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 산호세바이블컬리지에서 신학, 산호세주립대학원에서 소셜웍을 공부하고, 직장과 교회와 선교지에서 다년간 사역했다. joookkim@hotmail.com

목차소개

1장.종교권력 최고집단
1.혼합종교로 탄생
2.바벨론에서 유래
3.태양신 숭배
4.마리아 숭배
5.교황 숭배
6.성인과 유품 숭배
7.이교적 종교의식
8.일곱산 위의 음녀
9.권력과 폭력
10.만인보편구원주의
11.비밀스런 재물

2장.예수회, 가장 비밀스런 집단
1.크립토 유대인
2.동지와 원수 사이
3.엄격한 군대조직
4.오컬트 영성
5.기괴한 입단식
6.피의 맹세
7.하느님을 위한 살인
8.역사의 평가

3장.선민사상의 유대교 유대주의
1.재건된 나라
2.잘못 해석된 성경
3.홀로코스트 부정
4.시오니즘의 선민사상
5.시온의정서의 진위
6.카자르 유대인
7.제 13지파
8.유대교 경전 (반인륜적인 탈무드/ 흑마술의 카발라)

4장.기독교 국가라는 신화의 미국
1.원주민 학살자
2.건국의 아버지 프리메이슨
3.아틀란티스의 부활을 꿈꾸는 자들
4.유대인을 위한, 유대인의 나라
5.프리메이슨과 유대인의 관계

5장.그림자정부의 비밀집단들
1.십자군의 성전기사단
2.장미십자회의 번성
3.프리메이슨으로 부활
4.일루미나티의 결성
5.비밀주의의 커밍아웃

6장.세계정부를 향한 역사
1.빌더버그 모임
2.보헤미안 클럽
3.해골단
4.충격적인 내부자 고발
5.근현대사 사건들 (프랑스혁명/ 러시아 혁명/ 타이타닉의 침몰/ 연방은행의 설립/ 케네디 암살/ 911사태/ 아론 루소의 폭로)
6.비밀주의와 드러내기

7장.NWO를 위한 도구, 유엔
1.세계평화 기구들
2.세계교회 협의회
3.세계정부를 위한 종교통합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