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로빈스 거인의 생각법

Anthony Robbins | RHK | 2023년 10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9,000원

전자책 정가 13,300원

판매가 13,300원

도서소개

금세기 최고의 머니 트레이너,
0.001% 부자들의 멘토, 세계적 동기부여가
토니 로빈스의 모든 생각이 집약된 한 권의 책!

전 세계 5,000만 명의 삶을 바꾼 토니 로빈스가 그동안 강연 및 책에서 말해온 인생을 바꾸는 진정한 방법에 관한 질문과 실천법을 압축해놓은 책! 365일 하루 한 페이지씩 짧게 읽고 실천할 수 있도록 토니 로빈스의 모든 생각이 집약된 책이다. 이 책은 내 안의 무한 능력을 꺼내 성공과 부, 건강과 행복 등 풍요로운 삶과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한 변화의 힘에 관하여 설명한다. 토니 로빈스가 제시하는 거인의 생각법을 하루 한 가지씩 연마하라! 부와 성공을 거머쥐고 싶은가? 무기력하고 우울한 자신을 일으켜 세우고 싶은가? 지금 거인의 발자국을 따라가라!

저자소개

토니 로빈스
세계적인 자산가이자 머니 트레이너이며, 영감을 불어넣는 동기부여 전문가이자 변화심리학의 최고 권위자다. 40년 넘게 자기계발 및 비즈니스 강연과 세미나를 통해 수천만 명의 삶에 동기를 부여하고 투자 및 조직을 혁신하는 일에 집중해왔다. 학생, 부모 등 일반 대중 강연부터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 연예인, CEO, 심지어 각국 대통령 및 정상급 오피니언 리더들까지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략적 코칭을 진행하는 등 라이프 및 비즈니스 전략가로서의 독보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6년 넷플릭스에서는 <토니 로빈스: 멘토는 내 안에 있다> 다큐를 방영하면서 가난한 마음과 생각으로 힘들어하는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위로하며 공감을 얻었다. 그의 책 『네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 『거인의 힘 무한 능력』은 2000만 부 이상 판매되며 초대형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머니 Money』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로 출간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 100개국 5,0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그의 책과 오디오 프로그램, 라이브 이벤트 및 개인 코칭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

30개가 넘는 기업의 창립자이거나 파트너로 경영에 참여하고 있다. 그중 가상현실 기업과 축구 구단, 피지섬 최고급 리조트 등 12개 기업의 경영에는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이들 회사의 총 매출은 연간 70억 달러 이상에 달한다. 토니 로빈스 재단은 세계적 구호기관인 피딩 아메리카를 통해 지금까지 8억 개 이상의 식사를 제공했으며 2025년까지 10억 개 이상의 식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책의 저자 수익 전액은 피딩 아메리카를 통한 자선사업에 활용된다.

역자소개

도희진 옮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후, 현재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오늘》, 《대가들의 성공 백서》, 《퍼스널 브랜딩 신드롬》, 《남자아이 심리백과》 등이 있다.

목차소개

1장 운명을 바꾸는 꿈
결단과 목표 설정

2장 간절히 원하는 것을 얻는 법
고통, 즐거움, 그리고 마음 상태

3장 창조하는 힘, 파괴하는 힘
믿는 대로 이루어진다

4장 질문의 힘
질문이 곧 답이다

5장 변화의 기술
습관 바꾸기가 부와 성공을 가른다

6장 성공을 부르는 말, 실패를 부르는 말
말이 바뀌면 생각과 행동이 달라진다

7장 행동 신호를 이용하는 감정의 힘
감정은 행동을 요구하는 신호다

8장 10일간의 마음 훈련
마음을 다스리는 자가 승리한다

9장 인생의 나침반
나만의 가치와 원칙을 정하라

10장 새로운 삶을 여는 열쇠
자기 정체성과 경험의 상관관계

11장 부와 성공의 전제조건
몸과 마음의 건강이 열쇠다

12장 최고의 선물
모든 것은 나눌수록 더 커진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