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동행자 제1권

마샬 비안 써머즈 | New Knowledge Library | 2013년 06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인류의 동행자’는 사람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현실 그러면서도 세상에 거의 드러나지 않은 문제를 어떻게 대비할 것인지 알려준다. 또한 우리에게 새로운 관점을 알려주어 한 종족으로서 우리가 지금까지 맞닥뜨린 그 어느 것보다 큰 도전과 기회를 직시할 수 있도록 힘을 준다. 동행자 보고서에는 우리가 달리 알 수 없는 내용들 즉 순화 교육프로그램과 같은 숨은 의도를 알려준다. 이 보고서는 지구에 외계인이 방문한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데 그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다. 외계인 방문은 이미 다른 책이나 전문 간행물에서 잘 정리해서 알려주고 있다. 이 보고서는 인류가 이 방문 속에 숨어 있는 의도를 어떻게 다룰 것인지 사람들이 외계인을 보고 쉽게 품을 수 있는 환상이나 두려움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를 알려주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그리하여 인간가족이 이 어려운 고비를 넘어 어떻게 진화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이 보고서는 또한 우주에서 지적 생명체들이 살아가는 삶의 현실을 간략하게 알려주어 외계인과의 접촉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우리가 알 수 있게 해준다. ‘인류의 동행자’에서 밝힌 내용들이 대다수 독자에게는 완전히 새로운 것이겠지만 어떤 독자에게는 오랜 동안 느껴오던 것을 그저 확인하는 일이 될 것이다. 네이버 카페 “신의 새 메시지”를 방문하면 이와 관련된 내용을 더 많이 알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는 지금까지 세상에 거의 알려진 바가 없었지만 우리가 사는 이 시기에 나타난 가장 중요한 영적 스승으로 끝내 알려질 것이다. 20여 년 동안 마샬 비안 써머즈는 지구가 우주에서 주거지역에 속하며 지금 지적생명체로 이루어진 큰공동체에 출현하는데 긴급히 준비해야 한다는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을 알리는 영성의 메시지를 받아 가르치는데 보냈다. 메신저는 앎의 수련법을 가르친다. 그는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우리의 직관은 다름 아닌 앎에서 나온 큰 힘의 외적 표현일 뿐이다.”라고 말한다. 그의 책 중에서 2000년 미국 영성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앎으로 가는 계단’ 그리고 새로운 계시인 ‘큰공동체 영성’은 처음으로 외부 생명체와 접촉을 다루는 신학체계 바탕이라 할 수 있다. 그가 받은 메시지는 모두 현대 역사에서 가장 독창적이고 진보한 영적 가르침을 나타낸다. 전체 메시지는 20여권 되지만 새앎 도서관에서 출간된 것은 아직 몇 권밖에 되지 않는다. 그는 또한 비영리 종교단체인 큰공동체 앎길 협회의 창립자다. 마샬 비안 써머즈는 “인류의 동행자”라는 이 책으로 아마 지금 지구에서 일어나는 개입의 진짜 본질을 명확하게 경고하여 사람들이 응답하고 준비할 것을 요청하는 첫 번째 영적 선생이 될 것이다. 그는 창조주가 인류에게 준 선물인 큰공동체 앎길을 받는데 삶을 바쳤으며 세상에 신의 새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헌신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새 메시지 경전
판권
네 가지 근원적 질문
서 문
독자에게 알림
인류의 동행자란 누구인가?
인류의 동행자
상황 보고
상황 보고 1
상황 보고 2
상황 보고 3
상황 보고 4
상황 보고 5
상황 보고 6
끝맺는 말
해 결 책
세상에 새 희망이 있다
저항과 자율권
접촉윤리
행동으로 옮기기 -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마샬 비안 써머즈의 메시지
부록
용어 설명
메신저에 관하여
협회에 관하여
독자에게 당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