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SNS마케팅으로 월 1,000을 버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2nd Edition

정현주 | 황금부엉이 | 2023년 06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9,500원

전자책 정가 20,650원

판매가 20,650원

도서소개

다 좋아. 다 좋은 얘긴데, 그래서 어떻게 하라는 거지?
초판 작업은 위 문장 한 줄로 시작했습니다. 카톡과 유튜브를 끼고 살지만, 막상 SNS 마케팅을 시작하려니 막막한 사람들을 위해 길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당장 써먹을 수 없는 마케팅 원론과 한 사람에 국한된 성공담 속에 헤매지 말고 나만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말이죠.
이 책은 전공자가 아니라도 ‘누구나’ 가능하게, 말로 퉁 치지 않고 1/2/3 번호를 붙여 ‘따라하기만 하면’ 될 수 있게 구체적으로 만들었고, SNS 마케팅 기획부터 채널 운영과 수익 만들기까지 진짜 ‘되는’, 한정된 지면에 최대한 압축해서 쓸데없는 거 다 뺀 그런 ‘책’ 입니다.
초판 출간 후 5년만에 드디어 개정판을 출간합니다. 전작의 진가를 알아봐 준 독자들의 줄기찬 요구에 보답하고, 그간 동영상 위주로 싹 바뀐 업계 흐름을 제대로 담다 보니 아무리 압축해도 480쪽이라는 엄청난 페이지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나만의 채널 콘셉트를 찾는 방법부터 채널을 개설하고,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합 운영해 수익으로 연결하는 과정까지를 쉽게 설명합니다. SNS 마케팅 기본은 이 책에서 몽땅 알 수 있으니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은 좋은 콘텐츠를 찾는 데 쓰기 바랍니다. 마케팅 성공의 힘은 도구 사용법이 아니라 ‘어떤 콘텐츠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라는 기획력에서 나오니까요.

저자소개

정현주
hyunwriter@naver.com

SNS 소비자로 즐기는 것과 SNS 생산자로 돈을 버는 일은 아주 많이 다릅니다.
끝없는 스펙 쌓기 경쟁에 휘둘리는 청춘들과 재입사의 벽에 부딪힌 도전자들이 자신만의 강점을 무기 삼아 제자리를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SNS 마케팅이라는 거창한 단어에 속지 마세요. 제대로 된 순서와 방법을 알고 나만의 강점을 집어넣은 후 성실하게 버티며 맞는 방향으로 길을 뚫으면 생각보다 빨리 그 순간이 올 것입니다. 언젠가 업계에서 저와 만나기를 바랍니다. 기쁜 마음으로 후배를 맞이하겠습니다.

주요 이력_
현. SNS마케팅 기획사, 마케팅프리사 운영 중
현. 서울시도심권50플러스센터, 전시사업진흥회 강의 중
KT멤버십앱 서비스 및 마케팅 기획
코트라 차세대 바이코리아 마케팅 기획
신세계 I&C 서비스 및 마케팅 기획
라이프투게더 공식 블로그 마케팅 진행
동아연필 블로그&카페 기획 운영
300여 개의 웹사이트, 서비스 기획, 마케팅 기획
미디어윌 그룹사에서 신규 금융 서비스 기획 및 마케팅
커리어다음 마케팅 팀장으로 6개월 만에 UV 1위 달성
다음커뮤니케이션 취업서비스 웹PD 근무

주요 저서_
《어쩌다 보니 월 1,000을 버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초판, 2019년
《어쩌다 보니 월 1,000을 버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개정판, 2023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