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3 : 미녀와 야수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지유리 | 아울북 | 2023년 09월 1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12,000원

도서소개

70만 구독자를 매료시킨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환상의 동화 나라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 도서 소개

70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마법이 살아 숨 쉬는 동화 왕국 판타지아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요즘 아이들의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패밀리’. 간니와 닌니가 이번엔 동화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피터 팬, 앨리스, 알라딘, 도로시, 앤, 인어 공주까지 이름만 들어도 아는 명작 주인공들과 친구가 되어 동화 나라를 여행하지요. 책보다 슬라임이나 유튜브와 더 친숙한 어린이 친구들에게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는 책 읽기가 얼마나 즐겁고 신나는지 알려 준답니다.
열세 번째 이야기인 ‘미녀와 야수’에서 야수는 아끼던 장미가 사라지자, 벨을 의심하고 싸우게 돼요. 벨이 화를 내고 떠나자, 자책하던 야수에게 장미 향을 풍기며 의문의 쿱, 페리가 나타나지요. 페리는 야수에게 한눈에 반하게 되고, 야수는 자신을 위로해 주는 페리에게 고마움을 느끼는데요. 야수와 벨 커플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간니와 닌니는 페리를 데리고 파피루스 도서관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환상적인 모험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줄거리

쿱이 야수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삼각관계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좋아하는 남자 친구가 생긴 간니와 아이돌 멤버에게 흠뻑 빠진 닌니! 핑크빛 일상을 보내던 중, 자매는 토니의 부탁으로 쿱을 찾기 위해 ‘미녀와 야수’ 왕국으로 가요. 하지만 겨우 찾아낸 쿱, 페리는 야수에게 반해 좀처럼 이야기 왕국을 떠나지 않으려 하지요.
하는 수 없이 페리와 함께 야수의 성에 머물기로 한 자매는 그곳에서 서로를 깊이 사랑하는 벨과 야수의 모습에 크게 감동해요. 하지만 소외감을 느낀 페리는 억지로 야수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야수를 큰 위험에 빠뜨리는데요. 간니와 닌니는 야수를 구하고 무사히 페리를 파피루스 도서관으로 데려갈 수 있을까요? 미녀와 야수, 그리고 쿱! 판타지아에서 벌어지는 삼각관계를 지금 만나 보세요!

저자소개

※ 저자 소개

이름: 지유리
약력: 아동문학 전공 작가
어릴 때부터 상상하고 친구들한테 이야기해 주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이야기를 갖고 있나 궁금해서 책도 많이 읽었지요. 대학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한 뒤에는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아이들을 위한 책을 만들었고, 지금은 재미있는 글을 쓰려고 열심히 노력 중이랍니다.


※ 그린이 소개

이름: 이경희
약력: 캐릭터 디자이너, 만화가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 근무하다 만화 잡지 《팝툰》 공모전에 단편 〈If I could meet again〉이 당선되어 만화가가 되었습니다. 〈흔적〉, 〈상한 우유 처리법〉, 〈새벽 네 시〉 등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감독했으며 지금은 그래픽 노블과 일러스트 창작 집단 ‘스패너 스튜디오’를 꾸려 가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하울과 미오의 예술 기행》, 《방람푸에서 여섯날》, 그림을 그린 책으로 《미카엘라》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 목차

등장인물 소개
프롤로그 가슴이 콩닥콩닥
1장 삼총사를 따라서
2장 사라진 장미
3장 야수의 진짜 모습은?
4장 분홍 털북숭이, 페리
5장 화해의 만찬
6장 저주 요정과 페리의 작전
7장 야수를 구할 마법의 약
8장 저주 요정 VS 페리
에필로그 솔직하게 얘기할게
부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