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해치에 귀신이 산다

차유진 | 이지북 | 2023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광화문 스트리트, 신라 스피릿!
“광화문에서 스트리트 댄스를 추는 귀신이 있다?”
〈뚜벅뚜벅〉은 이지북의 새로운 시리즈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역사와 만나는 판타지 동화를 담아낸다. 첫 도서로 출간된 『광화문 해치에 귀신이 산다』는 『삼국유사』 속 귀신인 ‘길달’을 현대로 불러와 어린이 독자가 익숙한 공간에서 역사 속 인물을 만나게 한다. 신라 시대 인물인 길달은 자칫 어린이 독자들이 생소하게 느낄 수 있으나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좋아하고 스트리트 댄스를 사랑한다는 설정을 덧붙여 새로운 매력을 부여하여 공감대를 형성한다. 역사 속 인물과의 심리적 거리가 조금 더 가깝게 하여 〈뚜벅뚜벅〉 시리즈의 목표처럼 역사가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판타지를 통해 현대의 어린이들에게 ‘뚜벅뚜벅’ 다가가게 하는 것이다.

저자소개

차유진
동화와 시나리오를 씁니다. 창작 동화로는 『광화문 해치에 귀신이 산다』 『우리 반 다빈치』 『우리 반 베토벤』 『우리 반 김홍도』 『우리 반 세종대왕』 『난데없이 메타버스』 『정재승의 인류 탐험 보고서』 등이 있습니다. 〈레너드 요원의 미스터리 보고서〉 시리즈 기획과 오디오 클립 시나리오를 작업했습니다. 〈애슬론 또봇〉 〈정글에서 살아남기〉 〈다이노코어〉 〈엉뚱발랄 콩순이〉 〈벅스봇 G〉 〈젤리고〉 등의 TV 애니메이션 시나리오를 맡았습니다.

목차소개

1. 광화문 광장
2. 수상한 형제
3. 일일 아빠가 되면 되는 거지?
4. 1400년 전 홍륜사
5. 비형랑의 냄새
6. 안녕, 아빠
7. 새 주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