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Part 2 빈출 의문문과 정답 문장 익힘책

토토의 토익 | 이페이지 | 2023년 08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토익 LC
출제 단어/표현/문장의 파트별2 특징을 익히는 최적의 문장들


Part 2
꼭 들어야 하는 의문문 & 정답 정리
질문과 답변의 콤보로 알아두는 것이 좋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잘 골라 들어야 하므로 서로 연관된 단어를 세트로 묶어서 알아두는 것이 좋다.

대화에 나오는 어휘/표현/문장은 비즈니스와 일상생활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루므로, 보기의 단어, 즉 시험장에서 질문을 듣고 의미를 빨리 캐치해야 하는 어휘, 표현 방식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대화의 내용을 빨리 캐치하려면 빈출 주제를 다루는 문장들을 단순히 조각조각 알기보다는 흐름을 이루는 대화/지문을 통해 반복해서 익혀두는 것이 좋다. 단순히 단어의 의미가 아니라 이를 읽어내는 연습을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따라서 많은 질문-답변 유형을 최대한 다뤄보고 읽고 익숙하게 익혀두어야 한다. 처음부터 문제형태로 익히지 말고 질문-정답을 짝으로 익히면 좋다. 토익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의 경우 오답까지 들으면 질문 유형과 답변 유형을 익히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의문문 종류별 특징을 가장 잘 보여주는 유형 위주로 먼저 학습하고 다음에 빈출 질문과 답변 유형을 짝지어 여러번 반복해서 읽어보는 연습을 하자.

저자소개

영어 컨텐츠를 만듭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영어로 학습하고 새로운 언어를 익히는 즐거움을 찾아드리는 학습법을 연구하여 새로운 컨텐츠에 적용하는 일을 합니다. 새로운 언어를 익히면 세상을 보는 넓은 시야가 생깁니다. 독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 그런 세상을 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목차소개

LC 문장 Part 2 기본 의문문-답변

LC 문장 Part 2 빈출 의문문-답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