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몰래 강아지 키우기

정종영 글 / 김준영 그림 | 뭉치 | 2023년 07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350원

판매가 7,350원

저자소개

글쓴이 : 정종영
소설가이자, 동화작가이다. 유치원생, 초등학생, 청소년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해주고 싶어 창작 활동을 시작했다. 우리 역사 속의 재미난 소재를 발굴하고, 지구 환경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메신저가 되어 동화, 소설, 인형극 등 다양 한 분야에서 창작 활동을 합니다. 전국 강연을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며 소통하기를 좋아합니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받은 메일은 꼭 답장해 줍니다.
소설·동화로 『허 도령과 하회탈』, 『모래소금』, 『조선의 마지막 춤꾼』, 『꼬마귀신의 제사 보고서』, 『도시 수달 달수네 아파트』, 『마과회통, 역병을 막아라!』, 『극한직업! 저승차사』등이 있고, 그 외 『쉽고 빠른 엄마표 글쓰기』, 『지식콘텐츠, 독수리처럼 낚아채 라!』를 비롯해 글쓰기, 독서법, 지식콘텐츠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집필했습니다.

그린이 김준영
온갖 세상사와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에 관심이 많은 그림쟁이입니다.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어린이 책, 영화, 방송, 연극, 애니메이션 등의 여러 분야에 다양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좋아하는 갯벌』, 『엄마 몰래』 시리즈, 『도시 수달 달수네 아파트』, 『노얄 아파트 택배 도난 사건』, 『어린 만세꾼』, 『어린이 과학수사대 CSI 특별수사단』 시리즈, 『유물 도둑을 찾아라!』, 『거울 속의 아이들』, 『열 살 소녀의 성장 일기』, 『자석 총각 끌리스』 등의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