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공정한 원칙 정의

김일옥 글 / 윤병철 그림 | 뭉치 | 2021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저자소개

글쓴이 : 김일옥
어릴 적 바닷가에서 조약돌을 주워 오면 아버지가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그때를 떠올리며 늘 조약돌처럼 반짝이는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어린이와 문학」의 추천을 받은 뒤 본격적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서울문화재단에서 문예창작기금을 받았고, 『물고기 선생 정약전』으로 부산일보 해양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인공지능으로 알아보는 미래 유망 직업』, 『한눈에 쏙 세계사 1 : 인류의 탄생과 고대 문명』, 『신화로 만나는 세계 문명』, 『호랑이 형님』, 『나는 여성 독립운동가입니다』, 『거짓말 삽니다』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윤병철
교육용 삽화를 주로 그리며 어린이와 어른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책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귀여운 아들과 딸을 키우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표현하기 위해 늘 고민합니다. 그린 책으로는 『필요할 때 딱 쓰는 어린이 고사성어』, 『만화 퀴즈로 푸는 어린이 속담』, 『카툰 지리』, 『중학생을 위한 교과서 소설 전집』, 『문정아 리듬중국어』, 『초등 매트릭스 영단어』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