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될 거야! 내가 만드는 1인 미디어

신선웅, 조남철 글 / 김석 그림 | 뭉치 | 2021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저자소개

글쓴이 : 신선웅
아이들에게 꿈과 행복을 주는 즐거움으로 글을 쓰는 동화 작가입니다. 그림책을 기획하고 만드는 일과 함께 10여 년 동안 다양한 집필 활동을 하고 있어요. 대표 작품으로는 『소망』, 『함께 사는 세상 소중한 인권』, 『한국을 넘어 세계의 리더가 되라』, 『하나님, 나도 될래요』, 『행운의 고물토끼』 등이 있어요.

글쓴이 : 조남철
대학에서 영문학과 문예창작학을, 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했어요. 이후 해외 교육 신문사와 국내 지역 일간지에서 각각 번역 기자와 교육부 기자 생활을 했어요. 대표 작품으로는 『더 멀리, 더 빠르게! 미래 교통과 통신』 등이 있어요.

그린이 김석
어린이 만화 잡지 《아이큐 점프》 신인 공모전을 거쳐 만화 잡지에 삽화와 만화 등을 연재하고 있어요. 기존 만화가의 수업 과정을 거치지 않고 독학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다듬어 왔어요. 그린 책으로는 『팽 박사, 노벨 동물학상을 타고 말 거야』, 『나는 과학자다』, 『초등 과학으로 리더되기』, 『정재승의 만화 과학 콘서트』, 『퍼즐탐정 썰렁 홈즈』, 『과학 그림 백과』, 『모두모두 소중한 생명! 멈춰요 동물 실험』 등이 있어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