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지 않는 플라스틱! 지구와 인간을 병들게 하는 환경 호르몬

김경우 글 / 윤길준 그림 | 뭉치 | 2021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저자소개

글쓴이 : 김경우
1967년 대구에서 태어났고 경기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공부한 뒤 단국대학교에서 문예창작 석·박사 과정을 밟았어요. 항상 가슴을 울리는 시와 아이들에게 행복한 상상력과 꿈을 키워 주는 책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축구 황제 펠레』, 『마음속 울려 퍼지는 행복 보따리』, 『반기문 총장님처럼 되고 싶어요』, 『산이 들려주는 동화』, 『지치지 않는 희망으로 나를 채워라-버락 오바마』, 『똥을 왜 버려요?』, 『꿈꾸는 프리마돈나 조수미』 등을 지었으며, 지금은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린이 윤길준
다양한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며 즐거운 상상을 해 봅니다. 그린 책으로는 『눈고양이 잡기』, 『왜 내 맘대로 하면 안 돼』, 『로봇똥』, 『느릿느릿 엉금이』, 『두 마리 염소』, 『교원 도요새 중국어 교재 시리즈』, 『교원 도요새 영어 교재 시리즈』, 『오감명화』, 『환경부 블로그 환경 동화』, 『능률 역사 교재 시리즈』, 『뼈 이야기』, 『심장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