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히어로즈 1 : 보스턴 차 사건

세계사 판타지 그래픽 노블

정명섭 | 아울북 | 2023년 08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1,840원

판매가 11,840원

도서소개

악당에 맞서 역사를 구할
히스토리 히어로즈의 등장!



◎ 도서 소개

『히스토리 히어로즈』 시리즈는 역사적 사건을 돌아보며 당시 시대 흐름과 인물, 사회상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세계사 판타지 그래픽 노블이다. 21세기 마지막 해, 전쟁과 환경 오염으로 파괴된 지구에 새로운 인류공동체 에코 시티가 생겨난다. 역사를 알 수 있는 자료가 모두 파괴된 에코 시티에서는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가서 역사를 확인하고 현재로 돌아오는 히스토리 히어로즈가 탄생한다. 평범한 쌍둥이 남매였던 아리, 아랑은 어느 날 역사를 마음대로 바꾸겠다는 악당 타임 X에 맞서는 히스토리 히어로즈가 된다. 과연 쌍둥이는 타임 X를 물리치고 세계의 역사를 지켜낼 수 있을까?



◎ 줄거리

21세기 말 에코 시티. 쌍둥이 남매 아리, 아랑은 하굣길에 주인 없는 의문의 강아지 킁킁이를 만난다. 킁킁이가 가지고 있는 오래된 휴대폰이 갑자기 울린다. 아리, 아랑은 역사를 멋대로 바꾸려는 악당에 맞서 ‘히스토리 히어로즈’가 되어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는데…. 악당을 찾으려면 1773년 미국의 도시 보스턴으로 시간여행을 떠나야만 한다. 18세기 미국으로 첫 모험을 시작하게 된 쌍둥이 남매와 킁킁이! 과연 과거로 간 아리, 아랑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

저자소개

※ 저자 소개

이름: 정명섭
1973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대기업 샐러리맨과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를 거쳐 전업 작가로 활동 중이다. 전쟁과 역사에 관심이 많다. 대표작은 《조선전쟁 생중계(공저)》, 《고려전쟁 생중계(공저)》, 《전쟁사를 움직인 100인(공저)》, 《상해 임시정부》, 《대한 독립 만세(공저)》, 《왜란과 호란 사이 38년》, 《일제의 흔적을 걷다(공저)》, 《역사 탐험대 – 일제의 흔적을 찾아라》 등이 있다.


※ 그린이ㆍ사진 소개

이름: 최활
약력: 프리랜서 만화가
느긋한 만화가를 꿈꾸며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를 들어갔다가, 애니메이션 회사도 다녀보고, 웹툰 연재도 해보고, 동화 삽화도 그리는 바쁘다 바빠 프리랜서가 되었다.
《비정규 씨, 출근하세요?》와 《고양이 3초》의 삽화 작업을 했고, 겁도 없이 시간여행에 뛰어든 아리와아랑의 매력에 반해 《히스토리 히어로즈》와 함께하게 되었다.


※ 감수자 소개

이름: 김봉중
전남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웨스턴일리노이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미국 톨레도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미국 샌디에이고시립대학 사학과 교수를 거쳐 현재 전남대학교 사학과 교수로 있다. tvN<벌거벗은 세계사>에 출연하여 ‘미국 탄생의 비밀’을 비롯해서 지금까지 10여 개의 주제를 통해 미국사를 쉽게 재미있게 풀어내며 대중과 호흡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이만큼 가까운 미국》, 《미국을 움직이는 네 가지 힘》, 《카우보이들의 외교사》 등이 있다.

목차소개

◎ 목차

1장 과거에서 온 수상한 물건
2장 킁킁이의 등장
3장 에코 시티의 위기
4장 휴대폰의 비밀
5장 18세기로 간 쌍둥이
6장 자유의 아들들
7장 복면을 쓴 남자
8장 바다에 빠진 찻잎들
에필로그
미국 보스턴 차 사건 파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