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 쉬운 성경전서

갓-브리디드 | e퍼플 | 2023년 07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원래 성경에는 장(chapters), 절(verses)이 없습니다!

“오늘날 (성경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chapters)들은 1227년경 캔터베리 대주교인 스티븐 랭턴(Stephen Langton)에 의해 나뉘어졌다. 1382년의 위클리프 영어 성경은 이렇게 나뉘어진 장(chapters)들을 사용한 첫 번째 성경이었다. 위클리프 성경 이후로, 거의 모든 성경 번역은 랭턴이 나눈 장(chapters)들을 따랐다. 히브리어 구약은 1448년 나단이라는 이름의 유대인 랍비에 의해 절(verses)들로 나뉘어졌다. 스테파누스라고도 알려진 로버트 에스티엔은 1555년에 신약성경의 절(verses)들을 가장 먼저 나누었으며, 이것은 신약 성경의 표준이 되었다. 스테파누스는 나단이 나눈 구약성경의 절(verses)들을 기본적으로 사용하였고, 그때부터 제네바 성경을 시작으로 스테파누스가 사용한 장(chapters)들과 절(verses)들의 구분은 거의 모든 성경에 사용되고 있다.” -gotquestions.org-

원래의 성경으로 돌아가면 숫자의 아무런 방해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누구든지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God-breathed)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바울, 디모데후서)

목차소개

구약
신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