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에 뇌졸중 환자가 되었습니다

마고 투르카 글그림/김모 역 | 롤러코스터 | 2023년 07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걱정 만렙’ ‘흐지부지 대왕’ 미술교사 마고의 유쾌하고 솔직한 뇌졸중 이야기!
30대 미술교사 마고는 어느 날 아침 뭔가 잘못됐음을 직감한다. 기운이 없고 생각이 뒤죽박죽 엉키는가 싶더니 간단한 단어조차 입 밖으로 내뱉을 수가 없다. 뭔가가 확실히 잘못됐다. 힘겹게 구급차에 실려 그대로 병원으로 이동, 마고는 뇌경색으로 인한 허혈성 뇌졸중 진단을 받는다. 서른셋의 나이에 뇌졸중이라니. 변덕이 심하고 걱정도 많지만, 유쾌하고 적극적인 마고는 이 시련을 어떻게 헤쳐나갈까.

저자소개

글그림 : 마고 투르카
중학교에서 미술을 가르친다. 프랑스 보르도에 거주하며, 뇌졸중 환자를 돕고자 직접 겪은 뇌졸중 이야기를 인스타그램(@monpetitavc)에서 나누고 있다.

역 : 김모
소르본대학교 불문학과 졸업 후 파리에서 번역학을 공부하며 언어의 경계를 오가고 있다.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북투어》, 《침묵 공장》, 《라듐 걸스》, 《만화로 배우는 요리의 역사》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더 잘 읽는 사람, 번역가로 살고자 뒤늦게 소르본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했다. 현재 파리에서 번역과 라틴어를 공부하며 좋은 책을 찾아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 『만화로 배우는 의학의 역사』(2019), 『침묵 공장』(2022), 『라듐 걸스』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