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마을 따꿍이의 비빔밥 여행

아트라 컴퍼니 글그림 | 아이허브 | 2023년 06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000원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한국 전통 문화를 이해하는 우리 아이 첫 동화책,
책으로 처음 만나고 기억하는 특별한 경험

혹시, 여러분들은 언제 처음 국악을 접해 보셨나요?
[소리마을 따꿍이의 비빔밥 여행]은 우리 아이의 처음 국악 경험을 기억하게 해주고 싶은 특별한 동화책이에요.
그 이유는 비단이와 소리마을 친구들이 잃어버린 비빔밥 재료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쳐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들이 창작 국악으로도 표현이 되어있기 때문이에요.
창작 국악은 QR코드 형태로 삽입이 되어있으며, 글과 음악이 어우러져 마치 공연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하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하게 됩니다.
특히, 수록된 모든 창작 국악은 우리 국민 모두에게 친숙한 지하철 환승 음악인 [얼씨구야]의 김백찬 음악 감독이 작곡하여, 곡의 깊이를 더하였습니다.
책장을 넘기다 QR코드가 나오면, 부모님께서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QR코드를 스캔해 주세요. 스캔 후, 나오는 영상을 재생하여 아이에게 국악 동요를 들려 주시면 우리 아이들은 따꿍이가 선사하는 신나는 국악의 세계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 국악 동요 수록곡 목록 ]
01. 따꿍이 덩덩 02. 아이떨려 심부름 03. 씽씽 모리
04. 어디에 숨어있니 05. 채소밭 지킴이 06. 무지개 비빔밥

저자소개

(주)아트라 컴퍼니
전통문화예술을 재미있게 만들어, 다양하게 소통하고픈 아트라 컴퍼니
이 책의 저자인 아트라 컴퍼니는 우수한 우리 전통문화의 가치를 현대적 관점에서 재발견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전통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내고자 노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용인문화재단과 함께 영유아 특화 문화 콘텐츠 사업인 어린이 국악 뮤지컬 <소리마을 따꿍이와 함께하는 비빔밥 여행>을 공동 제작한 아트라 컴퍼니는 아이들에게 신나는 국악 공연의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2023년 5월, 국악 창작 동요라는 소재를 도서라는 매개체로 아이들에게 소개하며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 앞에 선 아트라 컴퍼니. 전통 문화에 무엇보다 진심인 이 기업의 행보가 앞으로도 무척 기대됩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