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 마음

오알록 | 이페이지 | 2023년 06월 2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고운 마음>은 학교에 적응하기 어려운 아이들의 마음을 표현한 그림책입니다. 보호자분들이 아이들의 마음을 더욱 잘 이해하실 수 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갔습니다.

어린 시절, 이사와 초등학교 입학을 동시에 경험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시간이 많이 걸렸던 아이였습니다. 익숙한 '집'을 벗어나 새로운 '학교'라는 공간이 아이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음을 공감하고 있습니다. 어린 '나'의 모습이 투영되어 보이는 작은 친구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알록달록한 세상을 사랑하는 어른으로 자라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모든 인연에 감사합니다.

동시에, 자신의 감정을 자기 자신에게 만큼은 설명할 수 있는 어른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른이 된 내면아이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어린시절의 아팠던 부분은 과거로 남겨두고, 자신을 다독거리면서 현재와 지금에 머물러 있길 바라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냅니다.

저자소개

♩청소년상담심리학을 전공하여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청소년상담사 및 청소년지도사, 직업상담사 그리고 사회복지사입니다.
♬ 청소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고 진로상담 및 심리상담 경험이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그림, 소근소근한 책 그리고 가장 빛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오알록의 초록일기>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앞으로도 작은 친구들을 위한 그림책을 만들어 나가려구요. 일기쓰기를 좋아해서 지금까지도 차곡차곡 저만의 이야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쌓아둔 일기장을 들여다보며 '과거의 나'를 만날 때가 제일 웃겨요. 할머니가 되어 들여다보는 '과거의 내가 쓴 책'은 또 얼마나 귀엽고 재밌을까요?

목차소개

귀여운 하트풍선 '유달리'의 학교생활 적응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