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들은 야망도 남다르다

오리슨 스웨트 마든 | 트랜스리치 | 2023년 05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0원

판매가 18,000원

도서소개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뭔가가 있다?] 이 책은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 비결을 담고 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성공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제대로 된 성공비결을 알지 못한 채 성공한 사람들에게만 뭔가 대단한 비결이 있을 거로 생각할 뿐이다. 이 책의 저자 오리슨 스웨트 마든은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성공하는 데 반드시 갖춰야 할 조건을 설명한다. 주제별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할 특별한 조건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성공비결을 이야기하듯 흥미롭게 풀어나간다. 또한 이들처럼 성공하려면 지금 바로 자신부터 바꾸라고 거듭 강조하며 수많은 사람에게 성공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저자소개

오리슨 스웨트 마든 (Orison Swett Marden 1850년 ~ 1924년) 저자 오리슨 스웨트 마든은 미국인 작가이자 성공적인 호텔 경영자였다. 뉴 햄프셔에서 태어났으며 세살 때 어머니가 사망하고 농부이자 사냥꾼이었던 아버지 밑에서 두 남매와 함께 어렵게 살았으나 7살 때 아버지마저 사망했다. 그 후 친척의 손에 맡겨져 허드렛일을 하면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제재소의 사환으로 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으며 어느 날 우연히 Samuel Smiles의 〈Self-help〉란 책을 읽고서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게 되었다. 17살 때는 많은 청소년에게 인생의 방향을 잡아주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진로를 결정하며 1871년 보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1881년 하버드 대학에서 의학박사학위를 받았다. 저자 오리슨 스웨트 마든은 1894년에 첫 번째로 〈Pushing to the Front〉를 출판하여 호평을 받으면서 1987년에는 〈Success Magazine〉을 발행했다. 주요 저서는 Pushing to the Front or Success Under Difficulties How to Succeed or Stepping-Stones to Fame and Fortune Architects of Fate or Steps to Success and Power 등 다양하다.

목차소개

성공한 사람들은 야망도 남다르다
책소개
저자 소개
성공한 사람들은 야망도 남다르다
1장. 야망의 외침에 귀를 기울여라
2장. 자기 일에 만족하는 사람은 성공하지 못한다
3장. 환경은 야망에 영향을 미친다
4장. 헛된 야망은 버려라
5장. 야망은 나이 제한이 없다
6장. 인생을 소중히 여겨라
7장. 더 나은 위치에 오른 자신을 상상하라
8장. 좌절된 야망
9장. 지금 바로 야망을 실현하라
Copy 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