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 새로운 기회와 도전

신인류 | e퍼플 | 2023년 06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최근 몇 년 동안 인공지능(AI) 분야에서 놀라운 발전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챗봇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까지, AI는 우리의 일상 생활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으며, 우리가 일하고 소통하며 기술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다양한 AI 분야 중에서 생성형 AI는 혁신적인 발전으로 미래의 가능성과 도전을 모두 제시하고 있습니다.
작가로서 생성형 AI의 영역에 뛰어들고 그 안에 담긴 잠재력을 탐구하는 것은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이 책은 생성형 AI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하고, 그 핵심 원리, 응용 분야, 사회에 미칠 영향에 대한 빛을 비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기술과 창의성이 교차하는 지점을 탐구함으로써, 우리는 예술, 문학,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성형 AI의 변혁적인 힘을 밝혀낼 것입니다.
생성형 AI의 주요한 한 가지 특징은 자율적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창조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현실적인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음악을 작곡하거나 심지어 전체 이야기를 구성하는 능력을 갖춘 AI의 창조력은 우리에게 기존의 저작권 개념에 도전하며 창의성 자체의 본질에 대한 심오한 질문을 던집니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생성형 AI의 윤리적, 법적, 철학적 측면을 살펴보며, 자산권, 지적 재산권, 인간 창작자의 역할에 대한 깊은 논의에 참여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생성형 AI는 혁신을 위한 새로운 문을 열고 산업을 혁신하는 데 다양한 실용적인 응용 분야를 제공합니다. 약물 발견부터 맞춤형 마케팅, 가상 어시스턴트부터 자율 시스템까지, 생성형 AI의 잠재력은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데에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큰 힘은 큰 책임을 수반합니다. 우리는 윤리적 영향을 신중히 고려하고 생성형 AI의 혜택이 인류 전반의 발전을 위해 이용되도록 해야 합니다.
이 책에서는 생성형 AI의 한계를 느끼게 해주는 파이오니어들과 비전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이 책은 최첨단 연구와 뛰어난 기술에 기반한 생성형 AI의 진보를 발견함으로써 현실적인 사례, 영감을 주는 성공 스토리, 경계를 넘어선 경고 이야기를 탐구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산업에 미치는 생성형 AI의 영향과 우리의 미래를 형성하는 잠재력을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생성형 AI의 세계로의 특별한 여정에 함께 나아갑시다. 생성형 AI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활용함으로써, 21세기 창작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재정의하며,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술을 협업하여 만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생성형 AI의 영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지평이 펼쳐집니다.
감사합니다,

저자소개

감혜자, 곽호철, 나기권(펄펄), 방영미, 손현숙, 성배경, 성원식, 송미애, 오미정, 윤영애, 정숙일, 조동순, 홍태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