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고양이 3

해저 도시와 바다 괴물

박미연 / 그림: 박냠 | 이지북 | 2023년 05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어린이 SF 환경동화의 새 지평을 연 〈시간 고양이〉 세 번째 이야기★폭풍우 치는 밤, 바다 괴물의 습격을 피해 해저 도시의 비밀을 밝혀라!SF 환경동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어린이 독자에게 극찬받은 〈시간 고양이〉가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시간 고양이〉 시리즈는 재미는 물론 우수 오디오북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과 문학나눔 도서로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끝없는 상상력과 손에 땀을 쥐는 액션, 그리고 귀엽고 영리한 고양이 은실이까지! 책장을 넘길수록 독자들은 끝없이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흠뻑 빠져들 것이다.

저자소개

박미연 늘 무언가 읽고, 보고, 상상하다 보니 ‘이야기를 만드는 사람’이 됐다. 나를 늘 웃기고 울리는 딸과 그 또래 어린이, 청소년 마음에 가닿는 이야기를 쓰고 싶다. 2019년 우수출판콘텐츠 제작지원사업 선장작 『우리 역사에 숨어 있는 민주주의 씨앗』을 시작으로 청소년 소설 『부로두웨 마술단』 『DMZ 천사의 별』 등을 썼고, 녹색 지구를 위해 모험을 벌이는 서림이와 은실이의 SF 판타지 〈시간 고양이〉 시리즈를 쓰고 있다. 더 재미있는 이야깃거리를 찾아 JY스토리텔링 아카데미에서 매일매일 상상을 펼치는 중이다. 그린이 박냠 만화, 일러스트, 캐릭터 디자인, 팬시 문구 디자인 등 여러 매체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주로 표지 형식의 단편 그림들을 그리지만 〈시간 고양이〉처럼 다양한 연출을 작업하는 것도 큰 기쁨이 된다. 오래 꾸준히 사랑받는 그림작가가 되고 싶다.

목차소개

1 고래가 밀려온 해변 2 난데없는 시간 여행 3 이렇게나 끔찍한 미래 4 돌아갈 수 있는 방법 5 출항 준비 6 길잡이 고양이 7 지온과 제트 8 폭풍우 치는 밤 9 은실이의 경고 10 지온의 비밀 방 11 들켜 버린 정체 12 과거와 이어진 음모 13 마지막 기회 14 드디어 집으로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