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주먹 대 말주먹

유순희 | 가나출판사 | 2023년 05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주먹의 힘이 더 셀까, 말의 힘이 더 셀까? 왕주먹 태오는 학교 급식에 치킨이 나올 때 가장 행복하다. 오늘이 바로 치킨이 나오는 날! 급식실 앞에 줄을 선 태오는, 선우가 갑자기 자기 어깨도 치고 새치기까지 하자 기분이 확 상한다. 하지만 선우는 어깨도 안 쳤고 새치기도 안 했다며 박박 우겼다. 이때부터 왕주먹 태오와 말주먹 선우, 두 주먹의 대결이 시작되었다. 왕주먹 태오는 공격력은 뛰어나지만 수비력은 약했다. 말주먹 선우가 ‘말 틈새 없애기’ 작전을 펼치면 쉴 새 없이 날아드는 말주먹에 얻어맞기 일쑤였다. 말주먹 선우는 누구와 말싸움을 해도 절대 지지 않는 강자다. 하지만 왕주먹 태오한테는 말주먹이 통하지 않았다. 화가 나면 꽉 움켜쥐는 무시무시한 왕주먹 때문. 사사건건 부딪히는 왕주먹과 말주먹,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주먹의 대결은 누구의 승리로 끝이 날까?

저자소개

글 ? 유순희 다락방에서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순희네 집』으로 MBC 창작동화 대상을, 『지우개 따먹기 법칙』으로 푸른문학상을 받았습니다. 『지우개 따먹기 법칙』, 『우주 호텔』은 국어 교과서에 수록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진짜 백설 공주는 누구인가』, 『박지민이 안 그랬대!』, 『선생님의 집으로 가는 그림 지도』, 『뚱보 개 광칠이』, 『우리들의 비밀 클럽』, 『명숙이의 숙제』 등이 있습니다. 그림 ? 김고은 그림 보는 것과 옛날 사람들이 어찌 살았나 살펴보는 것, 고양이와 강아지랑 노는 걸 좋아합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끼인 날』, 『우리 가족 납치 사건』, 『조금은 이상한 여행』, 『일어날까, 말까?』 등이 있으며, 그린 책으로 『이랴? 또 이랴?』, 『초능력 엄마』, 『콩알 아이』, 『말하는 일기장』, 『엄마의 걱정 공장』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1Round 새치기했잖아! vs 자리 맡아 달라고 했다니까 2Round 너, 일부러 그러는 거지? vs 일부러 한 게 아니라니까! 3Round 백록담은 백두산 호수가 아니야 vs 옛날에는 세상이 하나의 땅이었다니까 4Round 뭘 잘못했는지 알려 준 거야 vs 제발 참견 좀 하지 마 5Round 말꼬리 붙잡고 늘어질 거야 vs 절대로 말꼬리 안 붙잡혀 6Round 메달을 찌그러뜨렸어! vs 메달이 말랑말랑할 줄이야 7Round 대단한 왕주먹 vs 달콤한 말주먹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