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이미지 understanding

김민호 | e퍼플 | 2023년 06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1903년, 라이트 형제는 인류를 위한 위대한 업적을 성취했습니다. 그들은 동력 비행기를 발명하여 하늘을 나는 꿈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 업적을 달성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비웃었습니다. 그들은 동력 비행기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라이트 형제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노력했고 마침내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업적 중 하나를 달성했습니다.

AI도 비행기와 같은 도전입니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지만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미 AI는 의료,전자상거래, 엔터테인먼트 및 각종 산업 현장,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AI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비웃는 기술입니다. 그들은 AI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라이트 형제처럼 AI의 잠재력을 믿습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의 삶을 혁신할 수 있는 기술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이 책이 AI에 대한 이미지 처리 과정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AI가 우리 삶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사람들이 AI의 이미지 처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것에 대해 더 활용 되기를 바랍니다.

저자소개

저자소개가 없습니다.

목차소개

1장. 인공지능 이미지
2장. Object Analysis
3장. Computer Vision
4장. Gesture Recognition
5장. AI Module
6장. 이미지 인식 학습 과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