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보살펴 줄게

마리아 로레타 지랄도 글/니콜레타 베르텔레 그림 | 이야기공간 | 2023년 07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이탈리아 베스트셀러
전 세계가 인정한 아름답고 시적인 그림책
서로가 서로를 돌보고 보살피는 자연의 일생

이탈리아에서 출간 3개월 만에 5,000부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입니다. 넓고 넓은 세상에서 길을 잃고 방황하던 작은 씨앗 하나가 온 지구의 보살핌으로 싹을 틔우고 나무로 자라나 열매를 맺는 과정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그린 감성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

글 : 마리아 로레타 지랄도 (Maria Loretta Giraldo)
이탈리아의 유명 출판사 지운티, 파브리, 데 아고스티니, 산 파올로, 리졸리 등에서 어린이 도서 100권 이상 출간했다. 베로나 거주, 니콜레타 베르텔레와 다수의 작품을 공동 작업했으며 『Mamma Mammut 마뭇 엄마』(2014), 한국에서도 출간된 『할 수 있어, 아브라카다브라!』(2017)가 대표작이다.

그림 : 니콜레타 베르텔레 (Nicoletta Bertelle)
파도바 거주, 산 파올로, 리졸리, 지운티 출판사 등에서 70권 이상의 일러스트 책 출간했다. 칼리브로 다 스테판 자브렐과 엠마누엘레 루자티에게 사사받았으며 이탈리아 국영방송 Rai3 에서 본인의 저서가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송되었다.

역자소개

역 : 이정자 살레시오 수녀회 수녀입니다. 서울대학교, 서강대학교, 로마 살레시오 대학교에서 수학했습니다. 옮긴 단행본으로《교황 프란치스코》《조용한 빵 가게》가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