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설계자

생각, 성격, 습관을 원하는 대로 바꾸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

라이언 부시 | 웅진지식하우스 | 2023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고장 난 마음의 알고리즘이 당신의 인생을 망치고 있다!”
게으른 정신승리자의 삶을 송두리째 바꿀 마음 설계의 힘

★★★ 미국의 떠오르는 젊은 사상가, 자기계발 멘토 ★★★
★★★ 출간 즉시 아마존 분야 1위 베스트셀러에 진입한 화제의 독립 출판물 ★★★
★★★ SERICEO 비즈니스 북클럽 선정 도서 ★★★

항상 승리하는 사람을 본 적 있는가? 무슨 일이 일어나든 중심을 잃지 않는 사람, 자신에게 중요한 가치관은 절대 타협하지 않는 사람, 모든 절망의 순간들을 성공의 과정으로 바꾸는 사람 말이다.
그는 바로 숙련된 마음설계자다. 하지만 그의 놀라운 능력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알고리즘 개량의 산물이다. 인간의 심리는 본래 생존과 번식에 유리하도록 진화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쉽게 유혹에 빠지고 감정에 잘 휘둘리며 진실보다는 우정과 권위를 추종한다.
당신은 어떠한가? 생물학적 본능의 노예로 살고 있지는 않은가? 인지적 편향과 원초적 충동, 부정적 감정과 나쁜 습관의 굴레를 끊어내고 싶지 않은가?
이 책은 니체, 아우렐리우스, 노자, 매슬로 등 선지적 사상가들의 가르침을 기반으로 심리학, 뇌과학, 인지과학, 행동과학을 넘나들며 마음이라는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들을 제공한다. 바람직한 마음을 설계하고 실천함으로써 독자는 삶의 본질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성장과 번영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