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가는 교인들

다니엘조 | e퍼플 | 2023년 05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예수를 믿고 교회를 다니는 크리스천들 중에 구원받지 못하고 지옥으로 가는 영혼들이 너무 많다. 그 이유는 믿음 생활을 잘못하기 때문이다. 목사들이 성경 말씀대로 가르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책은 구원받을 줄 여겼던 수많은 교인들이 결국 지옥을 가게 되는 원인과 과정을 성경에 비추어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잘못된 신앙생활에서 돌이켜 구원받을 수 있도록 매우 구체적인 지침으로 인도를 한다. 크리스천들은 이 책이 소개하는 구원받지 못하는 교인들의 다섯 가지 유형에 해당되지 않는지 반드시 검증해보아야 할 것이다.

저자소개

Daniel Cho
목사 안수: 다니엘조 목사는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뉴욕의 얼라이언스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Alliance Theological Seminary는 140년 전 선교사 훈련원으로 설립되어 신학대학교와 신학대학원으로 성장하였다. 미국에서 선교사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학교 중의 하나로서 복음적이고 영적인 면에서 매우 신뢰받는 신학교이다. 미국의 Evangelical Church Alliance 교단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으며 현재는 아무 교단이나 교파에 속해 있지 않다.
사역: 미국의 뉴저지에서 교회를 개척하여 목회를 할 때에는 매일 성경을 가르쳤으며 성경을 가르치는 것이 그의 사역의 핵심이었다. 2015년에서 2019년까지는 이스라엘에서 유대인들과 세계 각국에서 방문 온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성경을 가르쳤다. 2023년 현재는 한국의 경기도 김포에서 빌라델비아 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유튜브와 문서 사역: 저자는 참 설교를 듣기 어려운 마지막 때에 갈급한 영혼들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설교를 유튜브를 통하여 들려주고 있다. 또한 그의 설교들은 책으로 출간되어 한국의 많은 성도들을 영적으로 깨어나게 하고 있으며 영어와 스페인어로도 번역되어 Amazon.com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에 보급되고 있다.
저서 추천: 설교보다 더 중요한 것이 설교자이며 설교자보다 더 중요한 것이 설교자의 삶이다. 그는 성경과 성령만 의지한다. 말씀과 기도에만 전무한다. 아무 것도 소유하지 않았다. 그는 세례 요한처럼 외치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가 있다. 그의 저서를 통하여 그를 만나보라.

목차소개

목 차
I. 회개하지 않는 교인
1.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2. 거듭나지 않으면 천국을 볼 수 없느니라
3. 구원받는 자가 적음
II. 재물을 사랑하는 교인
4.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라
5.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
6. 궁핍한 자에게 네 손을 펼지니라
7. 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는 금식
III. 거룩하지 않은 교인
8. 모든 행실에 거룩한 자가 되라
9.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IV. 계명을 지키지 않는 교인
10. 영생을 얻으려면 계명들을 지키라
11. 안식일을 회복하라
12. 몸과 영혼을 지옥에 멸하는 이를 두려워하라
13.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지 않아 멸망하는 교인들
V. 전도하지 않는 교인
14.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
15.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