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야화의 천두 번째 이야기

애드가 앨런 포우 | 해성 북 | 2023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미국의 시인이자 소설가인 포우는 아버지에게서 유전적으로 물려받은 술버릇, 가난, 정신착란, 주위의 반감 속에서 짧고 불행한 생애를 보냈으나 그가 근대 문학에 끼친 영향은 실로 대단하다. 그의 소설은 이전까지의 일반적인 소설과는 달리 도덕 교훈 등에 그 목적을 두지 않았다. 포우의 소설의 목적은 아름다움의 창조에 있었다. 그의 작품에서는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음산함, 공포감, 괴기스러움, 우울, 유머, 풍자 등, 하나의 작품 전체에서 하나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이는 그의 창작원리이기도 했다.

저자소개

애드가 앨런 포우(Edgar Allan Poe) 1809년-1850년. 미국 보스턴 출생으로 불우한 시절을 보낸 뒤 단편 <어셔 가의 몰락>를 시작으로 <모르그 가의 살인사건> <검은 고양이> <황금충>등과 시 <갈가마귀>등의 걸작을 발표했지만 당시 미국 문단에서는 소외당했다. 그는 근대 단편문학의 기수로 문학의 목적은 도덕, 교훈과 같은 공리성을 초월한 미의 창조에 뿌리를 두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위의 작품 외에 첫 창작집 <그로테스크?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천일야화의 천두 번째 이야기, 엘레오노라, 요정의 섬, 최면의 계시, 페스트 왕, 한스 팔의 환상 모험, 타원형 초상화, 아른하임의 영토, 랜더의 별장, 말의 힘, 모노스와 우나의 대화, 그림자 - 우화, 침묵 - 우화, 폰 켐펠렌과 그의 발견, 종탑 속의 악마, 에드가 앨런 포우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