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고전1033 토비아스 스몰렛의 페르디난드 백작 패덤의 모험Ⅱ 1753(English Classics1033 The Adventures of Ferdinand Count Fathom by Tobias Smollett)

토비아스 스몰렛 | 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 2023년 05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900원

판매가 9,900원

도서소개

▶ 편집장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토비아스 스몰렛의 페르디난드 백작 패덤의 모험 1753(The Adventures of Ferdinand Count Fathom by Tobias Smollett)을 읽는 것이 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이 소설은 분석과 사색을 위한 풍부한 자료를 제공하는 다양한 주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누가 시작할까요?

▶ 독자 1 : 저는 소설에서 한 가지 두드러진 주제가 속임수와 조작에 대한 탐구라고 생각합니다. 페르디난드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자신의 재치와 매력을 사용하는 복잡한 캐릭터입니다. 이 주제는 신뢰의 본질과 부정직의 결과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 편집장 : 물론입니다. 사람들과 상황을 조종하는 페르디난드의 능력은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 자신의 판단과 인식에 의문을 품게 합니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외모와 현실 사이의 미세한 경계와 우리가 얼마나 쉽게 기만적인 개인들에게 휘둘릴 수 있는지를 검토하도록 촉구합니다.

▶ 독자 2 : 저는 야망과 사회적 상승이라는 주제도 주목했습니다. 페르디난드는 부와 지위에 대한 욕망에 이끌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일도 멈추지 않습니다. 이 주제는 그 시대의 사회적 열망을 반영하고 개인의 발전을 위해 개인이 기꺼이 하는 도덕적 타협을 탐구합니다.

▶ 편집장 : 잘 말씀하셨습니다. 이 소설은 부와 사회적 지위를 중시하는 사회에 대한 비판을 제공합니다. 페르디난드의 끊임없는 권력 추구는 야망의 부패한 영향력과 윤리적 고려보다 개인적 이익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이 직면한 도덕적 딜레마를 강조합니다.

▶ 독자 3 : 제가 주목한 또 다른 주제는 표면 아래의 취약성입니다. 페르디난드의 조작적인 성격에도 불구하고, 이야기 전반에 걸쳐 취약성과 내부 투쟁의 흔적이 엿보입니다. 이 주제는 인간 본성의 복잡성과 구원의 가능성을 상기시켜줍니다. 심지어 처음에 돌이킬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등장인물들에게도 말입니다.

▶ 편집장 : 훌륭한 관찰력이네요! 스몰렛은 페르디난드에 대한 미묘한 묘사를 제공하여 개인은 단순히 그들의 행동에 의해 정의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상황과 개인적인 역사에 의해 형성된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이 주제는 독자들이 등장인물들의 심리와 동기를 더 깊이 탐구하도록 초대합니다.

▶ 독자 4 : 게다가, 이 소설은 사회가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페르디난드의 행동은 그가 살고 있는 세계에 영향을 받아 사회 구조와 기대가 사람의 행동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이 주제는 우리가 개인과 그들이 살고 있는 사회 사이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도록 격려합니다.

▶ 편집장 : 그렇고말고요! 개별 기관과 사회적 영향 사이의 상호 작용에 대한 스몰렛의 탐구는 이야기에 복잡성의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그것은 독자들에게 우리가 우리 환경의 산물인 정도와 우리에게 부과된 제약을 어떻게 헤쳐나가는지를 고려하도록 촉구합니다.

▶ CHAPTER FORTY. This expedition being happily finished, General Macleaver put the whole army, navy, transports, and scene of action into a canvas bag, the prince unsaddled his nose, and Captain Minikin being admitted, our hero was introduced in form. Very gracious was the reception he met with from his majesty, who, with a most princely demeanour, welcomed him to court, and even seated him on his right hand, in token of particular regard. True it is, this presence-chamber was not so superb, nor the appearance of the king so magnificent, as to render such an honour intoxicating to any person of our hero’s coolness and discretion. In lieu of tapestry, the apartment was hung with halfpenny ballads, a truckle-bed without curtains supplied the place of a canopy, and instead of a crown his majesty wore a woollen night-cap. Yet, in spite of these disadvantages, there was an air of dignity in his deportment, and a nice physiognomist would have perceived something majestic in the features of his countenance. ▷ 제40장. 이 탐험은 행복하게 끝났고, 맥클리버 장군은 육군, 해군, 수송선, 전투 현장 전체를 캔버스 가방에 담았고, 왕자는 코에서 안장을 풀고, 미니킨 대위가 입장하면서 우리의 영웅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왕의 대접은 매우 은혜로운 일이었습니다. 폐하께서는 왕족다운 품위로 그를 궁정으로 환영하셨고 특별한 존경의 표시로 그를 오른쪽에 앉히셨습니다. 사실, 이 방은 우리 영웅의 냉정함과 신중함을 누구에게나 도취시킬 만큼 그렇게 훌륭하지도 않았고 왕의 모습도 그렇게 장엄하지 않았습니다. 태피스트리 대신 아파트에는 하프 페니 발라드가 걸려 있었고 커튼이 없는 트럭 침대가 캐노피 대신 제공되었으며 왕관 대신 폐하가 모직 나이트캡을 썼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그의 품행에는 위엄 있는 분위기가 있었고, 훌륭한 관상학자라면 그의 용모에서 위풍당당함을 감지했을 것입니다.

▶ CHAPTER FIFTY-SEVEN. “It is not,” said he, “your own life and fortune only which depend upon your behaviour in this emergency, but also the quiet and happiness of those who are most dear to your affection. Not you alone, but likewise your mother and sister, would infallibly suffer by your temerity and precipitation. First of all, deliver your credentials at court, and let us join our endeavours to raise an interest strong enough to counterbalance that of Trebasi. If we succeed, there will be no necessity for having recourse to personal measures. He will be compelled to yield up your inheritance which he unjustly detains, and to restore your sister to your arms; and if he afterwards refuses to do justice to the Countess, you will always have it in your power to evince yourself the son of the brave Count de Melvil.” ▷ 제57장. “이 위급한 상황에서 당신의 행동에 달려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의 생명과 재산만이 아니라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의 평온과 행복입니다. 당신 혼자만이 아니라 당신의 어머니와 누이도 당신의 무자비함과 성급함에 틀림없이 괴로워할 것입니다. 우선 법정에서 귀하의 신임장을 전달하고 트레바시의 이익을 상쇄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이익을 높이기 위한 노력에 동참합시다. 우리가 성공한다면 개인적인 조치에 의지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는 부당하게 억류하고 있는 당신의 상속 재산을 포기하고 당신의 누이를 당신 품으로 돌려보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그가 백작부인에게 정의를 내리기를 거부한다면, 당신은 항상 용감한 드 멜빌 백작의 아들임을 증명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 토비아스 스몰렛(Tobias Smollett, 1721~1771)

▶ 18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피카레스크 소설(Picaresque)의 대가 : 스페인어 악당(P?caro)에서 유래한 피카레스크 소설(Picaresque)은 16세기부터 17세기 초반까지 스페인에서 유행하기 시작해 전 유럽으로 확산된 문학 양식으로, 말 그대로 주인공이 선역이 아니라 악역(악한, 악당, 건달)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독자가 선하지 않은 주인공에게 몰입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순탄치 않은 가정형편과 사회의 악의에 고스란히 노출되어 점차 악당으로 변모해 가는 주인공은 자신의 악행의 이유를 설득시킬 수 있고, 자연스럽게 독자의 동정, 공감, 지지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18세기 중반 활동한 토비아스 스몰렛(Tobias Smollett, 1721~1771)의 작품 또한 18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피카레스크 소설(Picaresque)의 전형으로 손꼽히지만, 악당 주인공이 종교적으로 감화되어 속죄하는 과정이 없다는 점에서 스페인의 양식과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이 차이가 영국 피카레스크 소설의 특징일지, 작가 개인의 특징일지는 관점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 의학 박사 학위(MD Degre)를 취득한 해군 군의관(Naval Surgeon) 출신의 작가 : 스몰렛의 삶에서 중요한 한 가지 측면은 의학에 대한 그의 배경입니다. 작가로서의 경력을 추구하기 전에, 스몰렛은 글래스고 대학교(University of Glasgow)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외과 의사(Surgeon) 자격을, 애버딘 대학교(University of Aberdeen)에서 의학 박사 학위(MD Degre)를 취득했습니다. 잠시나마 해군 군의관(Naval Surgeon)이나 외과의(Surgeon)로 근무한 경험은 그의 작품에 의학적 지식과 사례를 제공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나 자메이카, 카리브해,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를 여행한 모험가 : 스몰렛의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광범위한 여행입니다. 군의관으로써 자메이카를 여행하였고, 자메이카의 상속녀 앤(Anne "Nancy" Lascelles, 1721~1791)과 결혼하는 등 여행을 통하여 다른 문화와 사회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과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이후에도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전역을 두루 여행한 바 있고, 그의 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 영문판 돈키호테(Don Quixote)를 출간한 편집장 : 스몰렛의 저널리즘과 편집 경력 또한 그의 삶의 필수적인 측면입니다. 그는 미겔 데 세르반테스(Miguel de Cervantes, 1547~1616)의 돈키호테(Don Quixote) 영어 번역본을 출간했고, 유니버설 히스토리(Universal History), 크리틱 리뷰(The Critical Review)와 같은 매체에서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출판과 저널리즘의 세계에 대한 이러한 참여는 문학 비평에 대한 그의 깊은 관심과 현대 문학 토론에 대한 그의 참여를 보여주었습니다.

▶ 자메이카의 상속녀와 결혼한 국제커플 : 가족관계와 우정을 포함한 스몰렛의 개인적인 삶 또한 그의 글을 형성하는 데 역할을 했습니다. 새뮤얼 존슨(Samuel Johnson, 1709~1784)과 같은 동료 작가들과의 상호작용과 부유한 자메이카의 상속녀 앤 낸시 라셀레스(Anne "Nancy" Lascelles, 1721~1791)와의 결혼은 그의 지적이고 창조적인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목차소개

-목차(Index)-
▶ 프롤로그(Prologue).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영어고전(English Classics) 1,999선을 읽어야 하는 7가지 이유
▶ 15가지 키워드로 읽는 토비아스 스몰렛(Tobias Smollett, 1721~1771)
01. 토비아스 스몰렛의 작품을 읽어야 하는 5가지 이유(5 Reasons to Read Tobias Smollett's Works)
02. 토비아스 스몰렛의 삶(Life of Tobias Smoll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