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대상자의 증상완화를 위한 혈액형별맞춤처방

박기수 | e퍼플 | 2023년 05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이 책의 본질은, 각종 뇌질환[뇌혈액순환장애, 뇌신경장애, 뇌혈관장애, 뇌호르몬분비장애 등-발달장애(자폐증), 다운증후군, 뇌전증腦電症, 치매(뇌신경퇴행성치매, 뇌혈액순환장애성치매 등), 중풍中風, 뇌동맥류腦動脈瘤, 뇌종양腦腫瘍 등-]의 완화를 위한 책이다.

특수교육대상자는 일반적으로 언어장애, 인지장애, 기억장애, 행동장애, 정서장애 등의 증상을 나타낸다. 이들 장애는 각종 뇌질환과 연결되어 있다. 특수교육대상자의 증상완화는 뇌건강과 직결된다.

이 책은, 실천하면 실천하는 딱 그만큼, 보답을 한다.
이 책의 처방은 혈액형별맞춤처방이므로 실천하기 쉽다.
이 책의 처방은 실천하는데 많은 돈이 따로 들지 않는다.

세상에는 완치가 아니라 증상완화만 되어도 탄복해야할 난치병들이 너무나도 많다. 뇌질환 등 각종 난치병에 걸려서 (서양의학, 한의학, 대체의학, 자연의학 등) 온갖 치료를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증상완화의 효과도 보지 못한 경험을 해본 사람들은 나의 말에 충분히 공감할 것이다.

각종 뇌질환[뇌혈액순환장애, 뇌신경장애, 뇌혈관장애, 뇌호르몬분비장애 등-발달장애(자폐증), 다운증후군, 뇌전증腦電症, 치매癡?(뇌신경퇴행성치매, 뇌혈액순환장애성치매 등), 중풍中風, 뇌동맥류腦動脈瘤, 뇌종양腦腫瘍 등-]은 언어장애, 인지장애, 기억장애, 행동장애, 정서장애 등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난치병이다.

이 책의 처방을 실천한 결과, 각종 뇌질환이 완화를 넘어 완치되는 경우, 그것은 이 책 덕분이 아니라 하늘이 도운 덕분이다. 나는 오랜 세월 의학을 연구했지만 각종 뇌질환을 완치시킬 능력은 없다. 그러므로 만약 다른 처방에 의존하지 않고 이 책의 처방만을 성실하게 실천한 결과 각종 뇌질환의 완치판정을 받는다면, 이 책 덕분이 아니라 하늘이 도와준 덕분이라고 생각하시길 바란다.

이 책은,
다른 방법으로 안 되는,
각종 뇌질환의 완화를 소망하는 경우,
귀의할 수 있는 의학이론과 처방을 담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박기수(朴企秀) (전화-010-2256-6603)
‘동서의학융합과학아카데미 숨길’ 대표

1963년 경북 칠곡 출생
경북대 중문과 졸업
원광대 한의학석사 (석사논문-음양조화원리를 통한 동서의학 회통).
원광대 한의학박사 (박사논문-女科要旨에 대한 연구)
주특기-동서의학융합과학(혈액형운기체질의학)

목차소개

머리글

제1부 기본이 핵심이고 본질이며 귀의처歸依處다. 의학의 기본은 무엇인가?


제2부 각종 뇌질환의 본질


제3부 각종 뇌질환의 완화를 위한 궁극적 약은 무엇인가?


제4부 각종 뇌질환의 완화를 위한 의론醫論


제5부 각종 뇌질환의 완화를 위한 혈액형별맞춤섭생법(양생법)[=혈액형운기체질섭생법(양생법)]


제6부 각종 뇌질환의 완화를 위한 혈액형별맞춤 침법鍼法(=혈액형운기체질 침법鍼法)


*동서의학융합과학 아카데미 숨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