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워킹맘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돈을 부르는 재테크습관

윤정완 | 도서출판 은성 | 2023년 03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자본주의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돈이란 우리 몸의 혈액순환과 같다. 따라서 누구나 돈에 관심을 갖고 관리해야 잘 살 수 있다. 돈을 무시하면 돈이 나를 무시하게 되는 법이다. 이 책은 나처럼 바쁘고 시간없는 평범한 워킹맘을 위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재테크 습관을 소개했다. 따라만 해도 삶이 더 나아질 것이다. 이미 수입의 65%이상 저축을 하거나 가계부로 지출 통제가 습관이 된 분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그 반대인 분들에게 내가 하는 쉬운 노하우를 알려드리고자 한다. 재테크 비법을 찾기 전에 먼저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지출통제 습관부터 들여보자. 10만원 벌기보다 10만원 아끼는 것이 더 쉽다. 이 책을 통해 절약의 이유를 찾고 진정으로 내가 바라는 필요소비가 무엇인지 생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사람의 인생은 습관으로 되어 있다. 성공하는 습관을 갖추면 성공하고 가난한 습관을 갖추면 가난해진다. 나는 성공하는 인생이란 좋은 습관이 많은 삶이 아닐까 생각한다. 여러분도 이 책을 통해 쉬운 재테크 습관부터 하나씩 실천해서 궁상떨지 않고도 우아하게 살아가길 기원한다.

저자소개

어려서부터 돈에 관심이 많고 짠순이어서 대학시절‘소비자재무설계사’자격증과 ‘소비자상담사’자격증을 땄습니다. 안정된 직장에 들어갔지만 주말부부를 오래하며 평생직장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돈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지만 막연한 평범한 보통사람들에게‘돈’공부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돈의 노예가 아닌 주인으로 살도록 돕는 멘토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현재 네이버카페 ALL바른재테크습관연구소 를 운영하며 가계부 및 금융 강의와 경제독서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교보문고 MD의 추천도서로 선정된 0원으로 시작하는 짠순이 재테크습관 과 독박육아 워킹맘의 생존재테크 버킷리스트22 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작가소개
프롤로그
1. 절약을 위해 너무 애쓰지 마라
왜 절약을 해야 할까? 절약의 이유를 찾아라.
2. 현명한 소비를 위한 5가지 노하우
모든 지출은 소비/ 낭비/ 투자로 구분하라.
신용카드의 혜택, 과연 혜택일까? 빚일까?
무의식적으로 지출하는 통신비 50% 줄이기
빨대 같은 OTT 구독료 75% 줄이는 방법
생활비 방어하는 상품권 활용, 상테크하기
3. 당신을 부자로 만드는 것은 수입이 아니다.
얼마를 벌어야 돈 걱정 없이 살까?
매달 돈이 불어나는 재테크 습관
4. 부자들은 왜 통장 나누기를 할까?
통장 분리에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돈이 모이는 사람은 심플하게 산다.
5. 초보도 쉽게 쓰는 초간단 가계부 작성법
돈 걱정 없는 부자도 가계부 쓴다.
돈버는 체질로 바꿔주는 한줄 가계부
12. 에필로그
13.판권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