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만나는 일본 문화 이야기

최수진 | 세나북스 | 2022년 03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900원

판매가 7,900원

도서소개

키워드로 만나는 일본의 독특하고 신선한 문화 이야기! 스물두 개의 재미있는 일본 문화 에세이를 만나보세요 일본 문화에 관심을 가졌다면 관련된 단어 즉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검색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일본 문화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온천 #도쿄 #다도 #도시락 #일본음식 #도쿄맛집 #장인정신 #일본작가 #일본드라마 #일본소설 #일본서점 #일본정원 #일본맥주 #료칸 #오다이바 #아르바이트 #일본출판 등 90개가 넘는 ‘일본 문화 키워드’를 품은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일본의 도시락 문화와 카페 이야기 일본의 다도 장인 정신 일본 먹거리 일본 드라마 일본 작가 일본 여행 일본 정원 일본 소설 일본 아르바이트 등 일본 문화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읽으며 잘 몰랐던 일본 문화를 경험하고 작가와 함께 잠시 일본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껴보자. 일본 문화를 소비하는 한 방법을 엿봄과 동시에 그동안 잘 몰랐던 일본 문화를 알게 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몰랐던 나라에 관심을 가지고 그 나라 문화를 접하고 들여다보는 일은 삶의 활력소가 된다. 새롭고 독특한 문화를 접하면서 신선한 자극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최수진 세나북스 대표. 20대 후반에 다녀온 일본 어학연수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2015년부터 1인 출판사를 시작 일본 관련 에세이를 여러 권 출간하는 등 일본에 대한 관심과 일본 여행이라는 취미를 직업과 연결했다. 일본 관련 책뿐 아니라 다양한 관심사를 출판과 연결하는 시도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 서른일곱 권의 책을 펴냈고 저서로 『책과 여행으로 만난 일본 문화 이야기』 『내 작은 출판사를 소개합니다』 『1인 출판사 수업』 『일본어로 당신의 꿈에 날개를 달아라』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가 되는 방법』이 있다. 블로그 blog.naver.com/banny74 이메일 banny74@naver.com 인스타 @sujin1282

목차소개

속표지
들어가며
CONTENTS
데파치카와 도시락 문화 (#식도락 #도시락 #먹거리 #데파치카 #마쓰야긴자)
도쿄 카페 이야기 (#도쿄 #커피 #카페 #북카페 #안진)
일본에서는 왜 다도가 발전했을까? (#다도 #다완 #센노리큐 #야나기무네요시)
신주쿠 규동집 타츠야 (#일본음식 #규동 #도쿄맛집 #신주쿠 #타츠야)
시니세와 모노즈쿠리 그리고 장인정신 (#장인정신 #시니세 #모노즈쿠리 #일본택시 #일본안전신화)
도쿄대 출신 엄마의 비밀 (#도쿄대 #일본교육 #자녀교육 #교토대)
국경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눈의 고장이었다 (#일본소설 #설국 #가와바타야스나리 #눈)
문제 있는 레스토랑 (#일본드라마 #일본여성 #마키요코 #여성의독립)
와세다 대학 옆 일본 정원의 비밀 (#와세다대학 #일본정원 #오쿠마정원 #칸즈메)
다카다노바바를 즐기는 방법 (#도쿄 #다카다노바바 #와세다 #고서점가 #센베)
일본에서 아르바이트 하기 (#아르바이트 #무라카미하루키 #편의점아르바이트 #시급)
지적인 그녀와 미식의 만남 (#요네하라마리 #일본작가 #러시아 #미식견문록 #식도락)
모던보이 이상과 도쿄 (#이상 #모던보이 #도쿄 #진보쵸)
일본 드라마 (#일본작가 #일본출판 #일본드라마 #고스트라이터)
오미야게 이야기 (#오미야게 #토산품 #특산물 #온천 #일본과자)
도쿄 서점 이야기 (#츠타야 #기노쿠니야 #일본서점 #긴자식스)
일본 료칸의 특별한 매력 (#료칸 #온천 #마츠에 #유후인 #우레시노)
일본에서의 슬기로운 절약 생활 (#절약 #일본물가 #너무높아 #일본인친구)
김영하의 여행자 도쿄 (#김영하 #여행에세이 #도쿄 #오다이바 #일본맥주)
미야자키의 친절한 택시 기사님 (#일본택시 #미야자키 #일본소아과 #고령화 #실버파워)
일본, 아르바이트, 그리고 추억에 대하여 (#아르바이트 #일본유학 #추억 #맥도날드)
신일본견문록 『일본을 보면 한국이 보인다』 (#일본론 #생존투쟁 #일본입시 #일본어한자)
저자소개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