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오바마 자기만의 빛

어둠의 시간을 밝히는 인생의 도구들

미셸 오바마 | 웅진지식하우스 | 2023년 04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4,000원

판매가 14,000원

도서소개

전 세계 1800만 밀리언셀러 『비커밍』을 잇는 새로운 희망의 연대기!
《뉴욕타임스》 16주 연속 베스트셀러, 아마존 종합 1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멘토, 소통과 공감의 여왕 미셸 오바마,
인생의 모든 순간 지치지 않고 삶을 사랑하는 태도에 관하여

“힘겨운 시기를 건너는 우리 모두를 위한 따뜻한 조언.” _김소영(책발전소 대표)
『웰씽킹』 켈리 최, 이금희 아나운서, 김소영 작가, 김유진 변호사, 이연 작가 추천!

미국의 전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가 1800만 베스트셀러 『비커밍』에 이어 5년 만에 신작 『미셸 오바마 자기만의 빛』을 선보인다. 포스트 팬데믹, 정치적 분열, 젠더와 인종 갈등 등 그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높아진 지금, 어떻게 우리가 중심을 잡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구체적인 전략과 지혜를 전한다. 이 책은 미국에서 초판만 275만 부 발간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비커밍』을 출간한 뒤 미셸 오바마는 수많은 독자들과 소통하며 누구나 마주하는 인생의 중요한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기 시작했다. “나다움이란 무엇인가?” “부정적인 생각의 고리를 어떻게 끊어낼 것인가?” “진정한 우정과 사랑은 어디서 오는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미셸은 자신의 삶과 경험을 짚어가며 질문들에 대한 대답을 적어 내려갔다. 그리고 ‘자기만의 빛’을 발견하고 활용하는 방법, 나아가 서로의 빛을 연결함으로써 지치지 않고 삶을 사랑하는 태도에 관한 다정한 지혜를 전한다.

『미셸 오바마 자기만의 빛』은 미셸이 자신의 빛을 꺼뜨리지 않으며 크고 작은 난관을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여정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그리고 소중한 인연의 꽃을 피우고 세상의 불의에 ‘품위 있게’ 맞서는 길을 모색한다. 늘 스스로를 의심하던 한 소녀가 프린스턴대학의 ‘유일한 흑인 여성’, 대형 로펌의 변호사, 미국 최초의 흑인 퍼스트레이디, 세계 여성들의 롤모델이 되기까지, 미셸을 지탱한 신념과 원칙, 습관들도 소개한다. 이 모든 것을 통해 그녀가 우리에게 전하려는 메시지는 명확하다. 뜻하지 않은 불행이 발목을 잡더라도, 견고한 편견의 장벽이 앞을 가로막더라도, 이제까지의 노력이 물거품이 된 것 같더라도 우리는 대담하게 나아가야 한다. 어려움 속에서 희망의 빛을 찾고 기쁨의 온기를 나누면서.

저자소개

미셸 오바마는 2009년부터 2017년까지 미국의 퍼스트레이디였다. 프린스턴대학교와 하버드 법학대학원을 나온 뒤 시카고의 시들리 앤드 오스틴 법률 회사에서 변호사로 일하던 중 그곳에서 미래의 남편 버락 오바마를 만났다. 이후 시카고 시청 시장실, 시카고대학교, 시카고대학교 부속병원에서 일했으며, 청년들의 공직 진출을 돕는 단체인 퍼블릭 앨라이스의 시카고 지부를 설립하기도 했다. 현재 오바마 부부는 워싱턴 D.C.에서 살고 있다. 부부에게는 두 딸 말리아와 사샤가 있다.
지은 책으로는 첫 공식 자서전인 『비커밍』과 백악관 텃밭 이야기 『아메리칸 그로운(American Grown)』이 있다. 『비커밍』은 2018년 11월 전 세계 31개 언어로 동시 출간되자마자 아마존 종합 1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고, 누적 1800만 부 이상 판매되며 글로벌 밀리언셀러로 자리 잡았다.
MICHELLEOBAMABOOKS.COM

목차소개

프롤로그

1부 자기만의 빛
1장 작고 사소한 것의 힘
2장 두려움 해독하기
3장 다정하게 시작하는 마음
4장 눈에 보이는 존재

2부 관계의 집
5장 나의 부엌 식탁
6장 진정한 사랑의 조건
7장 좋은 엄마란 무엇일까

3부 계속 나아갈 용기
8장 한계를 기회로 바꾸는 법
9장 우리가 두른 갑옷
10장 품위 있게 간다는 것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