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소녀탐정록 2

삼짇날 꽃놀이 사건과 추리 천재 홍조이의 활약

신은경 | 이지북 | 2023년 04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 책 소개
삼짇날 꽃놀이 사건을 해결하러 홍조이가 돌아왔다!
엉뚱 발랄 탐정 홍조이의 두 번째 사건 수첩
숨 막히는 사건, 치밀한 추리, 그리고 풋풋한 로맨스까지! 삼박자가 완벽히 어우러진 신개념 추리 로맨스 역사 동화 『조선소녀탐정록』의 두 번째 시리즈가 드디어 출간되었다. 1권이 주체적으로 성장하는 주인공 홍조이의 모습을 중점적으로 그리고 있다면, 2권은 ‘작은조이’라는 새로운 인물을 통해 성장한 홍조이의 단단한 면모를 그린 이야기다. 온갖 차별과 한계가 넘쳐나는 시대를 살면서도 꺾이지 않고 꿋꿋하게 나아가고자 노력하는 홍조이의 모습에서, 독자는 재미와 더불어 감동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 지은이
신은경
산골 마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산과 개울에서 놀며 신나게 보냈다. 학교 도서관에서 책 읽는 즐거움을 알게 되었고, 대학에서 역사를 전공했다. 눈높이아동문학대전에서 상을 타면서 작가의 꿈을 이루었다.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역사책과 동화 쓰는 일을 즐겁게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조선소녀탐정록 1』 『와처』 『도깨비 배달부 우 서방』 『의적 검은별이 떴다!』 『울랄라 가면 사용법』 『꿈을 파는 요괴』 『나도 몰래 체인지』 『불귀신 잡는 날』 등이 있다.

■■■ 그린이
여나라
어려서부터 그림밖에 몰랐다. 현재 웹소설 표지, 게임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및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하고 싶었던 것을 일로써 하게 되었을 때의 행복감은 아직도 선명하다. 『조선소녀탐정록』을 읽는 독자들도 조이의 용기를 받아 자신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

목차소개

■■■ 차례
1 가마는 아무나 타나
2 책비가 된 조이
3 삼짇날 흰나비
4 뜻밖의 만남
5 꽃눈이 쌓이지 않았다
6 억울함이 없게 하라
7 죽은 여인의 이름은 조이
8 두 명의 조이, 두 명의 노비
9 초검을 뒤집은 복검
10 작은조이의 부탁
11 다시 나타난 검은말 도적단
12 단옷날 대소동
13 가마 안에서 나온 사람
14 모든 조이는 강하다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