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ED 시어드

제네비브 테일러 | 시그마북스 | 2023년 05월 0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0원

전자책 정가 21,000원

판매가 21,000원

도서소개

불과 온도의 미학, 그릴 바비큐의 모든 것

그릴 바비큐 전문가인 저자는 좋은 숯으로 불을 피우고, 올바른 환경에서 사육된 육류를 제대로 요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 책은 2개 파트로 나뉘어 있는데, 각 파트에서는 해당 육류를 가장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을 스피드 쿠킹 요리와 슬로 쿠킹 요리로 나누어 소개한다. 스테이크와 갈비, 통구이, 소시지 등 그릴 바비큐가 가능한 모든 육류 레시피를 다룬다. 염지와 숙성, 마리네이드로 시작해 훈제와 찜에 이르기까지 육류의 풍미와 식감을 제대로 살리는 다양한 비법을 알아보자.

저자소개

지은이_제네비브 테일러

그릴 바비큐 전문가인 제네비브 테일러는 『The Ultimate Wood Fired Oven Cookbook』(2018), 『Charred』(2019), 『Foolproof BBQ』(2021) 등 열두 권의 책을 저술했다. 현재 ‘Bristol Fire School’이라는 요리학교를 운영하며 영국 전역의 음식 축제에서 관련 요리법을 선보이고 있다. BBC 라디오4의 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언론과 지면을 통해 바비큐에 관한 모든 것을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다.


옮긴이_최경남

이화여자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에서 국제통상협력학과 국제통상을 전공했다. FCB 한인광고전략, 금강기획에서 다수의 광고를 제작했으며, 이후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요리학교인 땅뜨 마리 요리학교(Tante Marie Culinary Academy)를 졸업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요리 분야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비건미트: 채소로 만드는 햄버거·스테이크·치킨·베이컨·씨푸드 비건 요리법』, 『해피 샌드위치』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마이야르 반응
‘좋은 육류’란?
‘좋은 불’이란?
바비큐 장비
육류의 구조
유용한 도구

포유류
스테이크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또 다른 요리들
소시지와 버거
훈제+찜
바비큐계의 대표 주자
기타 슬로 쿠킹 요리
모든 포유류의 갈비

가금류
통가금류 요리
스피드 쿠킹 가금류 요리
슬로 쿠킹 가금류 요리
가금류의 기타 부위
바비큐 음식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