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컨설턴트

뜨더른 | 부크크 | 2022년 1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700원

판매가 9,700원

도서소개

당신의 꿈속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등장하는 꿈을 간직하고 싶다면? 나의 개성 넘치는 꿈을 가족이나 친구와 공유하고 싶다면? 고질적으로 반복되는 꿈의 내용을 바꿔보고 싶다면?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의 괴로운 꿈을 차단해버리고 싶다면? 그럴 땐 찾아주세요! 드림 컨설팅 회사 클라우드나인 ! 클라우드나인 그중 컨설팅팀은 인간이 수면 중에 꾸는 꿈 과 관련된 문제들을 해결해준다. 원하는 꿈을 영상화하여 저장하고 저장된 꿈을 타인과 공유할 수도 있으며 숙련된 자각몽자인 컨설팅팀을 통해 실시간으로 꿈의 내용에 변화를 줄 수도 혹은 뇌파를 방해해 꿈을 일시적으로 봉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들은 회사 초대 대표가 개발한 고유 기술을 이용해 과학적인 컨설팅을 진행해줌과 동시에 의뢰인들의 이야기를 진심을 다해 들어주며 심리적인 도움도 주고자 한다. 꿈으로 돈벌이를 한다니 어쩌면 비현실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울 이 회사. 그러나 그들은 나름의 신념으로 보이지 않는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 꿈은 곧 그 사람의 삶의 질… 둘 중 어느 쪽이 개선되든 그 사람이 보다 평온해졌으면. 꿈과 현실을 오가고 이상과 실리 사이 갈등하며 벌어지는 미숙한 우리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꿈을 꾸세요. 여러분이 행복할 모든 꿈들을 응원합니다."

저자소개

뜨더른 Meanadult 뜻 + 어른. 넓은 뜻을 가진 어른 이라는 본명과는 달리 그냥 쓰고 싶은 이야기를 씁니다. https //www.bookk.co.kr/book/view/151453 (종이책)

목차소개

표지
목차
저희 ‘클라우드나인’에 귀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1 장 꿈에 대한 이야기
제 2 장 고백에 대한 이야기
제 3 장 평범함에 대한 이야기
제 4 장 영감에 대한 이야기
제 5 장 말에 대한 이야기
제 6 장 충격에 대한 이야기
제 7 장 시선에 대한 이야기
제 8 장 안녕에 대한 이야기
제 9 장 잔상에 대한 이야기
제 10 장 과거에 대한 이야기
제 11 장 책임에 대한 이야기
최 종 장 굴레에 대한 이야기
에필로그
이야기를 마치며
부록 : 클래식… 같이 들으실래요?
주석
등장인물 간단 소개
글쓴이
판권 페이지
표지 뒷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